[국제마케팅] 야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및 연혁

2. 사업내용 (기업소개)

3. 경영방침 (이념), 비전

4. 기업의 변화 (성장과정)

5. 마케팅 전략 (성공 요인)

6. Corporate Strategies

7. Yahoo! Korea SWOT 분석

8.야후코리아의 BCG 매트릭스에 의한 분석

9. Yahoo! 의 최근현황

10. Yahoo! 의 미래전망 (계획사업소개)

11. Yahoo! 사례의 시사점
본문내용
1. 기업소개 및 연혁
위치: 미국 CA
설립일: 1995년 3월 (창업자: 데이비드 파일로, 제리양 )
직원수: 약 1만1천명
대표: 테리 시멜 (Terry Semel)
한국진출시기: 1997년 9월 (세계 6번째 해외법인)
1990
-제리 양과 데이비드 파일로 스탠포드 대학에서 전기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 박사 과정 진학
1993
-제리 양과 데이비드 파일로 웹사이트 디렉토리 검색 시작.
웹사이트를 찾고, 자신들의 가이드를 분류하며,
분류 및 검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그 소프트웨어를 자신의 웹 페이지에 설치
1994(4 월)
- 제리 양과 데이비드 파일로 웹사이트에 새 이름 야후~! 를 붙여 공식 출범
1995(1 월)
- 넷스케이프의 창시자인 마크 안드레슨 야후~! 지원 선언.
웹 브라우저 네비게이터에 디폴트 디렉토리로 만들 것을 제안
1995(4 월)
- 야후~!, 세쿼이어 캐피털이라는 밴처 캐피털로부터 100만 달러 투자 유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가수 `보아`의 세계진출 마케팅 전략
  • 전략이 글로벌 마케팅에서는 필수적인데. 이는 TARGET층을 공략할 때에도 마찬가지이다.보아의 경우 청소년층에서 확실한 거점을 확보한 후 확보된 거점을 바탕으로 다양성을 더하고 확장하여 청년층까지 적용 될 수 있는 컨텐츠를 개발해 나가는 전략이 요구되어 진다. (4) 정부의 뒷받침 활용문화관광부에서는 국내음반업계가 해외수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외진출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바, 1997년에 최초로 국제음반박람회인 미

  • [졸업][브랜드와마케팅]국제기업의 브랜드전략과 사례연구- 홀리데이 인 , 매리어트 호텔
  • 전략이 바로 브랜드 전략이다.)에릭조아킴스탈러 외 지음『브랜드경영』 p7국제기업의 브랜드 전략은 다양화된 브랜드 보다 제품군 별로 통합된 하나의 브랜드가 필요하며, 확실히 남을 수 있는 확고히 구축된 하나의 브랜드 및 시장 선점을 목표로 하는 마케팅 투자를 집중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한편 마케팅 투자여력이 풍부한 기업은 상품군에 따라 브랜드를 다양화하되, 개별 브랜드의 이미지가 전체적으로 기업 이미지와 통일되어 소비자의 마음

  • [졸업][광고와마케팅]국제기업의 광고전략 분석- 맥도날드 코카콜라 펩시 사례
  • 전략을 살펴보고자 한다.Ⅱ. 광고 전략 이론적 배경 1. 글로벌 광고의 정의한 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나 용역을 다른 나라에서 판매하려고 타국에서 하는 광고를 말하며 수출광고, 해외광고, 다국적기업의 광고(혹은 다국적 광고), 외국광고 등 여러 가지 표현으로 쓰이는 광고를 모두 포함한다. 2. 글로벌 광고의 목적/기능제품/브랜드/기업 광고 등으로 구성된 주로 상업광고의 성격을 띤 국제광고는, 당연히 해당 기업체의 글로벌경영/ 마케팅/촉진 목

  • [졸업][국제경영]21세기 한국기업의 중국이동통신 시장 진출에 관한 전략적 방향
  • 전략」발표 :『정책동향』, 1998. 12.김석진, 잠재력 무한한 중국이동통신시장, : http://www.lgeri.com, LG경제연구원, 주간경제 (1998. 1)김익수(1993a), 『일본기업의 대중직접투자 동향과 전략』, 서울 : 대외경제정책연구원(1996),『중국 소비시장 개척을 위한 기업이 마케팅전략』, 서울 : 대한상공회의소(1998),『사례를 통해 본 대중국투자 및 기업경영 전략』, 서울 : 대한상공회의소, 1998. 4.김한주, 현창희, 중국이동통신시장 진출 해외기업 분석 : http://

  • [마케팅] 코카콜라를 맹추격하는 펩시의 경영전략
  • 마케팅의 사례를 살펴보자.(1)2001년 3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새로운 광고 홍보 캠페인2001년 3월 펩시는 프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이면서 이제까지 확보한 소비자 명단 중에서 13세에서 24세 사이의 고객에게만 이메일을 보냈다. 그 내용은 새로운 광고가 선보이기 전에 야후를 통해 그 광고들을 미리 볼 수 있는데 제일 마음에 드는 광고에 투표를 하면 역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는 것이었다. 그 결과 이 캠페인이 진행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