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 본 론
1.대형 할인매장 및 이마트의 전략 캔버스도출
2.액션프레임워크
3. ERRC 전략과 이에 따른 전략 캔버스
Ⅲ.결론
- 본문내용
-
Ⅰ.서론
1. 주제 선정의 이유
2006년 유통업계의 키워드를 '약육강식' 이라고 정의한다면, 2007년의 키워드 는 아마 '주마가편'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대형마트 2위 싸움이 관전 포인트 일 텐데요. 각 업체별 차별화 전략을 지켜보시죠.
[세계일보 2007-01-09 08:54]
(1) 유통업의 선정이유
유통업계의 출점 경쟁이 어느 때보다 치열해질 전망이다. 국내 백화점이 해외에 진출하는 첫해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데다 대형마트의 해외진출도 더욱 속도를 내 고 있다. 특히 유통업계의 새로운 성장엔진으로 자리 잡은 대형마트는 올해 사상 최대 출점을 계획하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출점 경쟁이 가장 치열한 곳은 대형마트. 현재 51개 점포를 운영하는 롯데마트는 창립 이후 최대 점포 오픈 계획을 세우고 있다. 오는 18일 광주월드컵점을 필두로 연말까지 10∼12개의 신규점을 낼 예정이다. 평년에 비해 두 배 가까이 점포가 늘어나는 셈이다. 국내 최대 대형마트(110개, 중국 7개 포 함)를 운영 중인 이마트는 올해 13∼15개의 점포를 새로 오픈한다. 이 중 4개 점 포는 중국에 출점하는 등 중국시장 비중을 확대한다는 방침이
- 참고문헌
-
- 문화일보(www.munhwa.co.kr)
- 프리챌(www.freechal.com)
- 오마이뉴스(www.ohmynews.com)
- The Buyer(http://www.withbuyer.com)
- Herald Media(http://www.heraldm.com)
- 블루오션 전략(그네 마보안 지음)Ⅱ
- E-MART 홈페이지
- 삼성경제 연구소 (SERI.ORG)
자료평가
- ggdhdhdthdthtd
- chlwldid2***
(2012.11.23 17:50:1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일본의 유아교육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