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애플컴퓨터 차별화 우위와 차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Apple 개요

II. Apple Computer의 차별화 전략

III. Apple Computer의 최근 동향 (1997-현재)

IIII. 향후 전망
본문내용
2000년 정보통신산업 불황
2001년 i-Pod 출시
2003년 iTunes 런칭

오픈 시스템으로의 전략 변화
2005.06 Intel칩 채택 발표
2006.04 부트캠프 발표 –
Mac에서 Windows
구동 가능
06’ 2Q Mac부문 매출 전년 동기
12%증가. 이전에 비해 눈에 띈 수치
참고문헌
http://www.apple.com
http://finance.yahoo.com
http://www.edaily.co.kr 2006. 8. 30
LG주간경제 2005. 8.17 “애플 부활을 통해 본 혁신 키워드”
Chief executive 2005. 7.20 “돌아온 스티브 잡스, 애플의 반격이 시작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pple 앱 스토어의 이해 Apple 창조 경영전략
  • 차별화 전략차별화우위의 유지Ipod 제품 변화ipod제품들혁신앱스토어는 모바일 컨텐츠 유통망의 변화Apple App Store가 등록건수, 이용건수, 활용 기기 수에서 압도적 우위앱스토어 전망통신사업자가 바라보는 앱스토어단말제조사가 바라보는 앱스토어개발자가 바라보는 앱스토어Global vs. Korea모바일 서비스의 중요성애플의 창조 경영전략Apple Computer historyApple Computer는 퍼스널컴퓨터를 세계 최초로 발명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 컴퓨터애호가들

  • 애플 아이패드 제품분석및 아이패드 성공요인분석
  •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애플의 원가절감능력이 뒷받침되지 않고서는 불가능한 전략이다.(2) 혁신적 기술력혁신적 기술력은 애플이 지금까지 성장하게 된 근원적 경쟁우위 요인이다. 애플은 혁신적인 기술로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또한 하드웨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 응용 소프트웨어의 퍼스널 컴퓨터 핵심 제조 기술을 자체 보유하고 있다.(3) 차별화된 디자인최근 기술을 발전으로 인해 기술적 차별화요소가 감소되고 있

  • 컴투스의 `타이니팜` 마케팅전략
  • 전략을 통해서 전년 동기에 비해서도 약 20% 이상의 매출증대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두 번째 한국닌텐도 역시 연말연시를 맞아 올해 국내에 출시된 닌텐도 3DS와 닌텐도 3DS XL을 이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또한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영어나 일본어로 발매되는 외국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난 28일 선보였다. 먼저 출시된 게임은 ‘레이맨 3D, 펫츠 판타지 3D, 코쿠카

  • [마케팅] [마케팅] 후발기업의 선두탈환 전략(A+리포트)
  • 차별화 포인트를 앞서 발굴하면서 공격적으로 경영해나간 데서 찾을 수 있다. 기존 패밀리레스토랑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서비스 전략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였는데, 아웃백은 새로 도입한 서비스로 유명하다. 식사 전에 무료로 제공되는 ‘부쉬맨 브랜드’ 라는 공짜빵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으며 경쟁업체들도 이에 자극을 받아 도입을 한 서비스이기도 하다. 아웃백 매장 주변의 주민이나 직장인에게 무료로 아침식사를

  • [경영전략] 애플사의 경영 전략
  • 애플사의경영 전략CONTENTS12345678910Corporate StatusCorporate organizationapple의 초기성공차별화 전략(제품지도)STP strategyapple의 실패원인apple의 부활apple 의 미래결 론차별화 우위 지속 위한 전략Corporate Status21345678910목표사명리더쉽“ 좀더 작은 컴퓨터를 만들어보자”“Change the world by bringing computer to masses”“자유주의적이고 탈 조직적인 기업 문화”apple의 초기성공외부환경제품차별화리더쉽세계최초 개인용 컴퓨터(Personal c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