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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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CRM이란?
1) CRM의 정의
2) CRM의 도입배경
3) CRM의 역사
4) CRM의 분류
5) CRM의 특징
6) CRM의 핵심효과
7) CRM 도입시 전제 조건 및 주의사항

2. CRM 도입 사례
1)American Express
2) City bank

3. e-CRM이란?
1) e-CRM의 정의
2) e-CRM의 목적
3) e-CRM의 특징
4) e-CRM 과 CRM

4. u-CRM이란?
1) u-CRM의 정의
2) u-CRM의 사례

5. Conclusion
1)결론
본문내용
1) u-CRM의 정의

Ubiquitous환경하에 고객 데이터를 수집, 정리하여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인텔리전스 하게 유비쿼터스를 제공하기 위한 CRM.

기존의 CRM을 바탕으로 유비쿼터스 인프라 구축 후 해당 CRM DATA 고객에게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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