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빈폴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선정이유
2.빈폴소개
3.기본전략
4.빈폴의 국내위치

본론
1.빈폴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2.중국 패션 시장 및 한국의류산업 현황
3.빈폴은 현재?

결론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전략
본문내용
국내 패션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빈폴의 현 위치를 돌아보고

국내 여러 기업이 해외로 진출하고 있는

가운데 해외진출 초기단계에 있는 빈폴의

전략을 알아보고 비전을 제시하기 위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기업분석,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통합된 SI와 유통전략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매장 내 인테리어에 대한 투자 확충, 매장 이미지 통합, 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모니터제 운영, 커뮤니티 운영, 환경 친화)21기타전략전략 및 분석브랜드 세분화22향후 전략브랜드 가치 증대브랜드 가치 최우선 경영글로벌 마켓 공략23브랜드 가치 증대향후 전략모방 할 수 없는 빈폴만의 브랜드 가치를 증대 시켜야함빈폴은 삼성그룹의 관계사라는 후광효과를 받고 있다는 이점이 있음 제

  • [기업경영] 매스티지 브랜드 빈폴의 마케팅 전략
  • 매스티지 브랜드 빈폴의 마케팅 전략기업과 경영의 이해Ⅰ. 선정동기“ 다윗이 골리앗을 이겼다.” 몇 년 전 패션 신문에서 이러한 기사를 읽은 적이 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빈폴은 폴로의 아류작으로만 인식이 되어 왔던 브랜드였다. 하지만 현재의 빈폴은 사람들에게 단순한 고가 브랜드가 아닌 캐주얼 부문에서 외국 명품 브랜드를 제치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해외에 빈폴 패션 연구소를 세워 이탈리아, 미국, 프랑스 등 현지 패

  • [국제경영사례연구] 빈폴 세계화
  • 빈폴의 세계화 52006년 12월 18일Ⅰ 서론Ⅱ 본론1. 빈폴 소개(1) 역사(2) 브랜드 의미와 컨셉(3) 사업군(4) 기업 이념(5) 경영전략 및 비전(6) CEO2. 빈폴의 사업구조(1) 제일모직의 재무정보 : 빈폴의 제조업체(2) 빈폴의 매출현황 (3) 빈폴의 SWOT전략(4) 빈폴의 STP전략 (5) 빈폴의 4P분석3. 빈폴의 국제화 (해외시장진출형)(1) 해외에서의 빈폴의 이미지(2) 빈폴의 중국진출사례(3) 일본 : (Region별 의류시장 특성①)(4) 미국 : (Region별 의류시장 특성

  • [마케팅] 제일모직 -빈폴 마케팅사례분석
  • 브랜드로 선정되고 있으며 정상 판매율, 마케팅력, 서비스 들을 종합적 집계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2.빈폴의 경영이념 및 경영원칙원칙1. 법과 윤리를 준수한다.원칙2. 깨끗한 조직문화를 유지한다.원칙3. 고객. 주주. 종업원을 존중한다.원칙4. 환경 안전 건강을 중시한다.원칙5. 글로벌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본론1.빈폴의 광고마케팅빈폴은 광고 마케팅에서는 철저하게 소비자들의 감성에 호소하는 전략으로 고급스러운

  • 빈폴 마케팅사례
  •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광고판촉비 등 판매관리비가 늘어나 이익은 감소했으나 고부가 제품 물량 확대와 전사적인 경영혁신 전략으로 흑자 기조는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주력 브랜드 ‘빈폴’의 성장세가 이어진 가운데 지난 1월 여성복 ‘띠어리’ 런칭, ‘구호’의 선전 등이 매출 신장에 기여했다.KMAC(http://www.kmac.co.kr)는 글로벌 경쟁력을 가진 브랜드의 육성 및 관리에 필요한지표를 기업에 제공함으로써 한국 산업의 질적인 성장을 유도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