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Wizwid.com 위즈위드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UMMARY
Analysis
Current
Situation
- Introduction
- Business Model
- Wiz Address
- Wiz Shop
- Buying Agency Market
- CRM system & Problems



Wizwid
Strategy

- Success Factors
- Changing E-biz Model
- The Limitations
- Strategic Recommendat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WIZWID INC. (WIZ + WIDE)
e-commerce and e-fulfillment service provider.

WIZWID.com was launched on March 14th, 2001

Partnerships with :
CK Logistics and Trading Company Inc.
A Los Angeles warehouse (LA Hub)

Back-end system :
Operations, Marketing, Global Marketing, Merchandising,
and General Administration

Turnover : 26 Billion won (2005)
50 Billion won (2006)


WIZ Address

How it works

Registration
Address provided
Buying and Payment
Delivery within US (LA Hub), LA Hub to Korea
Payment (to wizwid)
Deliver safely to customer


Korean based shopping platform to ease the buying experience

How it works

Registration
Address provided
Buying and Payment (within wizwid site)
Delivery within US (LA Hub), LA Hub to Korea
Deliver safely to custom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해외명품전문 인터넷쇼핑몰 `WIZWID` 위즈위드 경영전략
  • 위즈위드는 지난 2000년 현재 SK네트워크로 사명을 변경한 SK 글로벌의 사내 벤처 형식으 구성되었다. SK기업의 종합상사로의 역할을 담당하던 SK글로벌은 수익률이 저조하던 종합상사의 현황을 보완하고 신규사업영역 확대를 목적으로 자본금 20억 원이 출자되어 2001년 2월 위즈위드 사이트 www.wizwid.com 를 오픈했다. 초기 SK 글로벌이 위즈위드 코리아 지분을 94%소유하였으나 2002년 10월 1일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SK 디투디 와 합병하면서 사이트가 통합되었

  • [인터넷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Wizwid`위즈위드 경영분석
  • .com세이위즈www.saywiz.com사이드워크www.sidewalk.co.kr엔보보스www.nbobos.co.kriehousewww.iehouse.co.kr대부분의 위즈위드와 동일한Agent 서비스 (배송 및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은 사이트 구성부터 제품 카테고리 및 메뉴구성 까지 위즈위드를 모방하는 전략을 펴고 있다. 몇몇 업체들은 사이트 구성에 위즈위드와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위즈위드의 비즈니스 모델과 차별성은 없다. Ⅲ. Wizwid 분석1. Wizwid 의 STPS(Segmentation)T(Targeting)P(

  •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분석
  • Ⅰ. 서론선택한동기Ⅱ. 본론1. 비즈니스 모델2. 가치분석3. 수익성분석4. 시장기회5. 경쟁적환경6. 차별성7. 위즈위드의 장점8. 위즈위드의 단점9. 마케팅전략10. 경영진Ⅲ. 결론Ⅰ. 서론위즈위드를 선택하게된 동기 기존 쇼핑몰의 판매시장에서 틈새시장을 노린 새로운 모델이라는 점. 위즈위드가 구매대행업체들 중 선두 기업격 구매대행모델이 현재 발전 중이고 미래에 발전가능성이 높은 사업모델 중 하나 이기 때문Ⅱ. 본론Wizwid.com1

  • [인터넷비즈니스] 위즈위드의 환경분석
  • wizwid 자체에 의미를 두기보다 사려는 해외 브랜드/상품을 선호하는 것임.6. 결 론위즈위드는 급성장하고 있는 구매대행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수업시 배운) 체증의 법칙에 의해 타 후발주자들에 비해 인지도나 신뢰도, 경험 등의 여러 면에서 많은 강점을 가지고 있다. 후발 업체들이 차별화 전략의 하나로 보다 싼 가격을 내놓고 있으나 이는 더욱 싼 국내 시장을 뒤로 한 고객에게 크게 어필하지 않을 수 있다. 오히려 타 사이트보다 다소 높은 가격을

  • [마케팅] 위즈위드 WIZWID 마케팅분석
  • Ⅰ. 서 론1. WIZWID2. WIZWID의 등장배경3. 매출Ⅱ. 본 론1. 시장 환경분석(1) 우리나라 온라인 구매대행 서비스 시장2. 경쟁사 분석 3.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Ⅲ. 결 론- WIZWID의 미래Ⅰ. 서 론1. WIZWID회사명 : (주) 위즈위드U R L : http://www.wizwid.com소재지 : 서울 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44-24 세안빌딩 3,4F대표자 : 주식회사 위즈위드 대표이사 조용성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심재필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