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혼다와 야마하의 모터사이클 전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혼다와 야마하 기업 소개
일본의 모터사이클 산업
혼다와 야마하의 모터사이클 전쟁
혼다의 승리와 야마하의 패배
혼다와 야마하의 기업 전망
- 본문내용
-
1. 혼다와 야마하 기업 소개
1) HONDA
설립년도 : 1948년 9월
2. 자 본 금 : 8,600억 원
3. 대표이사 : 후쿠이 다케오
4. 매출현황 : 99,079,960 백만 원
5. 해외법인 및 자회사 : 73개사
6. 주요제품 : 2륜차, 4륜차, 범용제품
‘글로벌 모빌리티 컴퍼니(Global Mobility Company)
1. 창업 이래 57년 동안 단 한 번도 적자가 없는 기업
2. 자동차, 오토바이 한 길만 고집
3. 철저한 기술 지향주의(기술의 혼다, 엔진의 혼다)
4. 역대 사장 모두 이공계 출신
- 참고문헌
-
자료 출처
1. 인터넷 및 웹사이트
1) Honda - http://www.honda.co.jp
2) Yamaha - http://www.yamaha-motor.co.jp
3) Yamaha Korea Motor - http://www.ysk.co.kr
4) 윌바이크 - http://www.willbike.co.kr
2. 도서 자료
1)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이용찬 저)
2) 반도체에 생명을 불어넣은 사람들(밥 존스턴 저, 박정태 역)
자료평가
- 정리가 잘되있습니다.
- dodo123***
(2015.05.09 13:42: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