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총체적 언어학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표로 깔끔히 정리해두었습니다.
- 목차
-
1. 총체적 언어교육의 철학적 기반
2. 총체적 언어학습의 주요개념
- 본문내용
- 총체적 언어는 학습자와 학습, 교사들과 교수, 언어 및 교육 과정에 관한 신념에 의해 지지되는 교육의 한 관점으로, 학습자가 일상생활 속에서 듣고 말하고 읽고 쓰기를 통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사소통접근법][의사소통중심교수법]의사소통접근법(의사소통중심교수법) 목표와 특성, 의사소통접근법(의사소통중심교수법) 원칙과 교수요목, 의사소통접근법(의사소통중심교수법) 교수절차, 의사소통접근법(의사소통중심교수법) 학습모형과 시사점
- 종교 교육을 통한 신앙의 성장촉진
- [질적연구]질적연구의 의미, 분류, 역사, 질적연구의 시기, 질적연구의 대상, 질적연구의 신뢰도, 타당도, 질적연구의 사례 분석
- 초등학교 3학년 국어과(국어교육)실태, 초등학교 3학년 국어과(국어교육)수준별학습, 초등학교 3학년 국어과(국어교육)지도중점, 지도시 유의점
-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교육환경조성,교수학습방법,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평가,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문제점, 초등학교 영어교육 개선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