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제품 포지셔닝 전략 유형별 광고의 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제품 포지셔닝 전략 유형별로
요즘 광고를 2개씩 조사했습니다.
- 목차
-
첫째, 제품 속성, 편익에 의한 포지셔닝
둘째, 사용상황에 의한 포지셔닝
셋째, 제품 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넷째, 경쟁자에 의한 포지셔닝
다섯째, 제품군에 의한 포지셔닝
- 본문내용
-
< 제품 포지셔닝 전략 유형별 광고의 종류 >
첫째, 제품 속성, 편익에 의한 포지셔닝이 있다. 자사의 제품이 경쟁사의 제품과 비교하여 차별적 속성 및 특징을 가짐으로써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편익을 제공한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는 것이다.
썬업의 과일야채 샐러드 100이라는 음료의 광고를 보면 한 남자가 낯선 사람들에게 쫓기는 긴박한 장면이 나온다. 그리고 그 남자는 과일가게의 과일들을 다 엎고 야채가게의 야채들을 다 엎으면서 과격하게 도망을 간다. 화가 난 과일가게 주인과 야채가게 주인들도 그 남자를 쫓아간다. 결국 막다른 골목에 몰린 남자에게 가게 주인들은 야채와 과일을 마구 집어던진다. 그리고 그 과일과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