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제주 icc 컨벤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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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목 차 -


1. ICC 제주의 개요

가. 연 혁
나. 조직도
다. 사업내용
라. 시설현황


2. ICC 제주 경제 현황

가. 경영이념
나. 사업수지
다. 개최회의 통계자료
라. 현재 ICC JEJU 현황



3.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1. ICC JEJU의 개요

가. 연 혁

1997 05 도민주 공모
1998 03 기공식
2003 03 제주국제컨벤션센터 개관
2003 04 한국이동체공학회 학술대회
2003 11 제3회 국제방송영상물 전시회
2004 03 UNEP(유엔환경계획) 제8차 특별총회 및 세계환경장회의
2004 04 제 53차 아시아태평양 관광협회 연차총회
2004 05 제 37차 ADB(아시아개발은행) 총회

참고문헌

◈ 참고사이트
- http://www.iccjeju.co.kr (제주국제컨벤션센터)
- http://www.mct.go.kr (문화관광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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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엑스코 브랜드가치
  • 컨벤션센터가 급격하게 늘어남에 따라 악화되고 있는 국내의 한정된 전시박람회 및 이벤트 시장경쟁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장기적은 측면에서 고객을 유치하는 전략적 선택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사실상 컨벤션센터는 지역이나 도시가 대부분 투자한 주체로서 컨벤션센터의 실적부진이나 경영악화는 지역이나 도시의 경쟁력 약화와 이미지 하락을 가져온다는 부정적인 인식으로 인해 해당 지방자치단체들은 컨벤션센터의 전략적 관리에 많은 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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