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미스치프 마케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3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독후감]『미스치프 마케팅』을 읽고
본문내용
신입생으로서 경영에 대하여 거의 문외한 이다시피한 내가 관심있는 분야는 마케팅이다. 그러나 대중들이 쉽게 따라 부를수 있는 CM송을 만들거나 스타를 기용하여 만든 광고를 내보내는등 어쩌면 이제는 식상하다 할 수 있고, 막대한 예산이 드는 마케팅 보다 무언가 새로운 것이 있을까 하던 나에게 이 책이 눈에 들어왔다.

최근 곤조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등의 다소 생소한 개념들이 중요한 마케팅 개념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의 새로운 조류는 소비자들의 '이성'에 소구하는 합리적 스타일의 매스 마케팅이 시장에서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상황이 전개되자 소비자의 '감성'과 '경험'에 어필하고자 하는 새로운 마케팅 대안을 모색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미스치프 마케팅(Mischief Marketing)이란 '익살스런 마케팅'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최근 주목받고있는 '경험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추세를 반영하고 있는 개념으로 보면 될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읽고나서 느낀점 (독후감)1. 1984 책 소개영국태생의 소설작가 조지오웰이 저술한 “1984”는 1949년에 인간의 존엄성과 자유를 박탈하는 당시의 소련의 전제주의에 대해 비판을 한 소설이다.2. 1984 줄거리 요약작가는 1984에서 텔레스크린, 사상경찰 등의 장치로 끊임없는 감시사회 속 부르주아에 속하는 당원들과 프롤레타리아들의 삶을 비춘다. 이 소설은 주인공 윈스턴 스미스를 전지적 작가 시점에서 바라보며 상류에 속한 당원조차 이해하지 못하는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마케팅유통업계 신입사원은 트렌디한 오렌지 립컬러로!남들과 똑 같은 정형화된 메이크업 보다는 자신의 개성과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이 좋다.하지만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튀게 연출하게 되면 친근하고 먼저 다가가고 싶은 신입사원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어지기 때문에 발랄한 모습을 연출하면서도 연출의 강약을 조절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분석해야 하는 업종 특성 상 메이크업 또한 트렌디

  • [현대기업] 현대 기업의 조직화 유형
  • 마케팅, 영업, 재무, 등 조직내 기능별로 나뉘어져 있지만 이는 고객이 아닌 회사의 편의를 위한 구조라며 이러한 기능별 수직구조 대신 고객 군에 따라 세분화된 조직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예를 들어 금융회사가 조 직을 기업금융과 개인금융을 나누고, 컨설팅회사가 서비스하는 산업별로 팀을 나누듯 이동통신사도 고객 군별로 팀을 짜서 나머지 관리부서들은 각각의 팀을 지원할 수 있는 매트릭스 조직으로 바꿔야 한다는 것이 그의

  • [문화재] 흥부제의 허와실 -남원 흥부제를 중심으로
  • .참고문헌유목화, 2012, 남원 춘향제 연구,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백선혜, 2004, 장소마케팅에서 장소성의 인위적 형성 : 한국과 미국 소도시의 문화예술축제를 사례로,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경희대 민속연구소 편, 1993,발상지 고증-용역결과보고서, 전라북도 남원군.흥부제 기본계획, 2009201020112012, 전라북도 남원군.흥부제 홈페이지 춘향제 홈페이지 남원시청 홈페이지 동아일보제20회 흥부제 홍보자료집

  • [윤리경영과 사회적 책임] A++ 자료 이랜드의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
  • 마케팅 전략을 구사했는데 이를 통해 큰 비용 들이지 않고 신규 브랜드의 인지도를 쉽게 확산 시켰다. 독일의 푸마, 일본의 빅존, 프랑스의 뀨레쥬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도 적극 추진하였다. 또 중국, 베트남, 스리랑카 등에 있던 협력업체 공장을 계속 확장 하여 해외생산 비율을 늘려 안정적인 가격정책을 유지하였고, 미국, 중국, 대만, 태국, 바레인 등에 종합 의류 매장을 설치하며 해외 시장을 확대했다. 사업은 유통, 건설, IT, 식품 등 다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