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미스치프 마케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31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독후감]『미스치프 마케팅』을 읽고
- 본문내용
-
신입생으로서 경영에 대하여 거의 문외한 이다시피한 내가 관심있는 분야는 마케팅이다. 그러나 대중들이 쉽게 따라 부를수 있는 CM송을 만들거나 스타를 기용하여 만든 광고를 내보내는등 어쩌면 이제는 식상하다 할 수 있고, 막대한 예산이 드는 마케팅 보다 무언가 새로운 것이 있을까 하던 나에게 이 책이 눈에 들어왔다.
최근 곤조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등의 다소 생소한 개념들이 중요한 마케팅 개념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의 새로운 조류는 소비자들의 '이성'에 소구하는 합리적 스타일의 매스 마케팅이 시장에서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상황이 전개되자 소비자의 '감성'과 '경험'에 어필하고자 하는 새로운 마케팅 대안을 모색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미스치프 마케팅(Mischief Marketing)이란 '익살스런 마케팅'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최근 주목받고있는 '경험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추세를 반영하고 있는 개념으로 보면 될 것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수평가자료A+]도가니영화감상문과 장애여성의 성폭력문제에 관한 고찰[도가니 영화비평][도가니를보고느낀점][도가니 감상평과 문제해결방안]
- 그리스도와 문화 독후감
- 역사를 위한 변명-마르크 블로크-독후감
- 독후감_일하는 수학_저자 시노자키 나오코
- [영화감상 영화평] 레미제라블 빅토르위고 레미제라블, 인물분석, 줄거리요약, 감상평, 영화평
- [[코코 영화 감상문]]코코를 보고,영화감상문,줄거리,독후감,해석
- [독후감] 알베르 카뮈- 페스트(문학철학)
- 그리스도를 본받아
- 마케팅 설계자 독후감
- 레미제라블 서평 (레미제라블 줄거리소개 및 장발장 인물평가 및 레미제라블 독후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