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이비클럽 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vy club 소개
2. 교복시장특성
3. 소비자분석
4. STP 전략
5. SWOT 분석
6 앞으로 나 아갈 방향
- 본문내용
-
1.Ivyclub 소개
1) 기업이념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
“1318의 문화를 이해하고, 공감하며 여러분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기업으로 새롭게 태어나겠습니다.”
2) 로고설명
아이비 라임그린 : 경쾌한 이미지
-아이비 오렌지 : 진취적인 에너지
-아이비 블루 : 젊음,SPACE,FRESH
-아이비 브라운 : 안정감
이 4가지 컬러는 서로 조화를 이루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보다 생동감 있게 표현, 서로 협력하고 발전할 수 있는 아이비 클럽의 독특한 컬러 컴비네이션을 이루고 있다.
.
.
.4. STP 전략
아이비클럽 문화 마케팅
• 아이콘서트
• 아이비 클럽 FIFA 스쿨리그 개최
• 아이비클럽 소울칼리버 3 리그 개최
각종 이벤트
•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수강권 증정
• 인형같은 이미지 만들기 이벤트 개최
.
.
.
▶ 적극적인 해외시장을 개척 해야 한다.
▶ 가격을 낮춰야 한다.
▶ 디자인 개선
▶ 다양한 분야로의 사업 확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