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삼성전자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본 론
1. 삼성전자
- 삼성전자의 소개 - 삼성전자의 경영 이념
- 삼성전자의 연혁 - 삼성전자의 장 ․ 단점
2. 삼성전자(ANYCALL)의 국제적 성공요인
3. 삼성전자의 유럽시장분석
-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 - 삼성 ANY 유럽시장 내 현황
- 경쟁사 분석 - 환경 분석
4. 삼성전자(ANYCALL) 의 SWOT분석
- 유럽시장 진출 초기 - 유럽시장 진출 후(2006년 2분기 기준)
5. 삼성전자 (ANYCALL) 의 마케팅 믹스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결 론
- 본문내용
-
장단점
장 점
글로벌화(지역전문가 제도)
글로벌 규모의 인재 관리
이건희 회장의 리더십
타 기업들이 삼성을 벤치 마킹하는
원동력
성과 최우선 정책
단 점
폐쇄적 회사경영
아시아에서의 상대적 약세
노동 감시와 통제로
안티 삼성 분위기의 확산
기술 이전과 공유에 어려움
성장에 연연
.
.
유럽시장 진출 초기
강점
CDMA 기술우위보유
국제 경쟁력 확보
저가격 실현
대기업들의 과감한 초기 투자
약점
낮은 브랜드인지도
GSM방식에 특화되지 않은 기술력
유럽인에게 선호되지 않는 디자인
핵심 부품 및 원천 기술의 높은 해외 의존도
글로벌 생산기지 부족
.
.
.
글로벌 기업 활동을 지원하라 !!
8개의 해외 지역별 총괄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별로
차별화 된 연구개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시행하여 명실공히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해 나가고 있다. 시장이 있는
곳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 함으로서 국가와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원칙아래 현지사회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탐구로 체계적인 해외진출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