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사례] 난타의 성공과 해외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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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문화예술상품의 이해

2. PMC소개

3. 난타의 탄생배경

4. 난타의 연혁 및 성과

5. 난타의 국내시장 마케팅

6. 난타의 해외시장 마케팅

7. 성공요인

8. 앞으로의 과제
본문내용
문화예술상품이란?
- 문화산업에 의해 생성된 산물로서, 이윤 추구를 목적으로 문화와 예술을
상품에 체계화시켜 적용한 상품

문화와 기술 그리고 창조의 산물
- 생산국가의 가치관과 사고방식, 생활양식 등 문화를 상품화
- 국가 이미지를 창출함으로써 국가전체의 경쟁력 제고와 직결
- 미래의 첨단기술을 탄력적으로 수용함으로써 많은 고용기회를 창출
- 산업연관 효과와 환경친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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