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정보센터경영원론] 점자도서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대상 도서관 선정 과정 및 이유
3. 연구 방법 및 과정 소개
4. 한국 점자도서관 소개
5. 점자도서관 자료의 특징
6. 한국 점자도서관의 수서과정
7. 자료 수서과정에서 드러난 문제점과 원인
8.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도서관을 실제로 방문조사하고, 대상 도서관의 수업 시간에 들은 도서관, 정보센터의 일반적인 경영 이론을 적용시켜 보는 것은 이 수업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김이현, 문주영, 이희숙, 장민밍등 4명은 조 이름을 ‘Think大’로 짓고 조 활동을 시작하였다. ‘Think大’의 의미는 ‘큰 사고와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연구하며 목표한 성과를 이루자는 의미‘로 이희숙 조장의 의견을 수렴하여 지어졌다. ’Think大‘는 이에 따라 강동구 암사2동에 위치한 ’한국점자도서관‘을 대상 도서관으로 선정하고, 조의 이름에 맞게 큰 사고와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한국점자도서관‘이 가진 현장의 한 부분을 조사하고, 거기서 나타나는 문제점과 원인을 분석해 보기로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 [나비의 종류(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나비프로젝트, 곤충, 봄프로젝트, 나방, 호랑나비
- [팔랑팔랑 나비이야기(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나비프로젝트, 곤충프로젝트, 봄프로젝트, 애벌레, 나비의 성장과정
- [문학] 조세희 난쏘공 우주여행 작품분석
- [한국교회사] 제 3장 선교사들의 선교활동
- 3월,4월 만3세 (5세) 관찰일지 5명 (놀이활동,일상생활 관찰일지)
- 1년치 일상생활,놀이활동 유아 행동 관찰일지 - 만3세
-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 6개 영역별 관찰일지와 영역별 해석,평가 / 10page 분량 관찰일지
- 영유아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제출용-영유아 보육프로그램의 심리적 기초가 되는 각 이론(성숙주의 이론, 정신분석 이론, 행동주의 이론, 인지발달 이론, 생태학적 이론)을 근거로 보육프로그램 운영 시 시사하는 바를 설명하시오
- (A+ 레포트) 호메로스의 일리아스를 읽고 느낀 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