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중앙대 산업교육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목차
-
1. 서론
1) 분석의 목적
2) 분석의 내용
3) 분석 절차 및 일정
2. 본론 (중앙대학교 산업교육원의 전반적인 현황)
1) 산업교육원의 목적 및 교육목표
2) 주요연혁
3) 행정 조직 및 기구표
4) 향후 발전 계획
5) 주요 보직자 현황, 학생 현황, 강사 현황, 직원 현황
6) 교육과정 편성 및 특성
7) 주요 시설 및 설비 현황
8) 홍보전략
3. 결론
1) 분석 결과 및 제언
- 본문내용
-
3. 평가절차 및 일정
분석기관을 설정한 후 분석 내용을 세분화 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하였다. 먼저 웹에 구축된 프로그램과 기관에 대한 제반 사항을 검토한 후 직접 기관을 방문하여 실무자와 면담을 실시했다. 조원들이 각자 세부 항목에 대해 추가 조사를 하고 분석했으며, 함께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세부 항목들은 전반적인 연구 교육내용과 마케팅방안, 시설 및 설비, 발전 계획 등으로 기존의 대학 평가에서 활용한 항목들을 조정하여 결정하였다.
세부일정은 다음과 같다.
조원 편성 - 9월 둘째 주
기관 및 주제 결정 - 9월 셋째 주
조원 커뮤니티 구축 - 9월 넷째 주
웹 사이트에서 기관 조사 - 10월 첫째 주
평생교육 기관 탐방 및 실무자 면담 - 11월 첫째 주
보고서 주제 조정 및 항목 결정 -11월 둘째 주
세부 조사 및 분석 11월 둘 째 ~ 11월 마지막 주
종합 분석 및 발전 방안 토의 12월 첫째 주
보고서 작성 및 발표 12월 둘째 주
Ⅱ. 중앙대학교 산업교육원의 전반적인 현황
1. 중앙대학교 산업교육원의 미션 및 비전
중앙대 산업 교육원은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생활 속의 지식 배움터” 라는 미션 아래 4가지의 비전을 두고 있다.
1) 언제, 어디서, 누구든지 배울 수 있는 평생교육기관
: 개인의 높은 삶의 질 충족과 교육을 통한 적극적인 복지를 실현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2) 누구에게나 개방된 열린 교육기관
: 중앙대 산업교육원은 교육 공급자 중심의 교육체계에서 교육 수요자 중심의 평생교육을 강화하고자 한다.
3) 변화와 혁신을 이끄는 선도적 교육기관
: 현재의 교육실정에 머무르지 않고 미래 지향적인 교육과정의 개발을 통해 평생교육의 선도적인 역할을 추구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 외국어 습득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한일어 품사분류 및 품사별 대조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현대소설론] 김동리의 `까치소리` 작품분석
- [현대중국문학] 장애령의 `봉쇄` 작품분석
- 신앙의 본질,현대사조와 신앙회복,생명의 영 요약발표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