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주차서비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기업개요 ------------------------------------p.2
1) BRAND
2) 기업비전
3) 사업내용
4) 사업전개
(2) 조직현황 ------------------------------------p.3
(3) 기술/시장현황 및 전망 --------------------------p.3
1) 제품내용
2) 제품 선정과정과 전망
3) 주차장 현황
4) 시장 현황
5) 시장특이사항
6) 주차장 개발 및 계획
7) 4P
(4) 재무계획 -----------------------------------p.13
1) 자본조달
2) 비용
3) 수익
부록 1> 2005년 전국 주차장 현황 --------------------p.15
부록 2> (주)JOYPARK 프랜차이즈 계약서 양식 ---------p.16
- 본문내용
-
(1) 기업 개요
(주) JOYPARK 는 편리하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주차시설을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과정을 통한 고객 가치의 증대를 통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고 이와 더불어 대한민국 교통문화의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불법주차의 문제 해결에 기여함으로써 사회전체의 가치를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1) BRAND
JOYPARK의 JOY는 주차 서비스를 제공받음으로 인하여 고객이 얻게 되는 기쁨 혹은 만족을 의미하는 것으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으며, PARK는 기존의 주차를 확장시킨 개념의 것으로, 더불어 고객에게 공원과 같은 편안한 휴식공간과 같은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즉 , JOYPARK는 고객에게 편안한 주차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가치를 극대화 시키고, 더불어 주차장을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는 기업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2) 기업 VISION
▶ Change your Park
Change your Park 란 아직은 많은 사람들이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주차(Park)의 개념을 단순히 차를 세워둔다는 의미의 것에서 벗어나서, 주차된 차량에 대한 걱정으로부터 고객을 자유롭게 하며, 주차 공간을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더 나아가서 주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증진시키고 주차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시켜 궁극적으로 주차를 문화의 하나로 바꾸어 나가자는 것을 뜻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