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G마켓] 기업정보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성과 및 재무지표분석

3.4P,4C분석

4.SWOT분석

5.앞으로의 방향
본문내용
회사명 : ㈜인터파크지마켓
설립일 : 2000년 4월
자본금 4억여원으로 시작
2004년 미국의 오크인베스트먼트 80억유치
2006년 6월 나스닥 상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마켓 GMARKET 전략 분석
  • GMARKET 전략 분석 E-Business개론 case studyⅠ. 서론Ⅱ. 본론1. G마켓의 기업 소개1.1. 기업개요1.2. 기업연혁1.3. 기업현황2. G마켓 분석2.1. G마켓 시장분석2.2. G마켓의 경쟁사 분석 - 옥션2.3. G마켓의 고객(방문자) 추이 분석2.4. G마켓의 서비스 분석2.5. G마켓의 SWOT 분석2.6. G마켓의 4P Mix 분석2.7. G마켓의 4C 전략3. G마켓의 성공전략3.1. 가격 경쟁력을 위한 낮은 수수료3.2. 판매자 중심의 판매시스템, 미니샵 개설3.3. 이효리 효과? ^^ - 스타샵 운영3.4. 일대

  • G마켓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G마켓 활성화전략분석
  • G마켓의 턱밑까지 올라섰다. 따라서 우리는 이번 조사를 통해 G마켓이 지난 7여년동안 트렌드에 민감한 온라인쇼핑몰 시장에서 업계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배경과 그 경쟁력에 대해 알아보고, 그동안 G마켓이 수행한 마케팅 전략분석과 11번가를 비롯한 경쟁사 분석을 통해 향후에도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 2. G마켓 개요 및 연혁1)기업 개요G마켓(대표이사:박주만) 은 2000년 4월, ‘누구나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할

  • [마케팅전략] G마켓의 마케팅 전략
  • G마켓의 마케팅 전략- 목 차 -가. 서론- G마켓 선정동기- 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나. 본론- G마켓 회사개요- G마켓의 과거와 현재- 4P 분석- SWOT 분석- 경쟁업체(옥션) 분석다. G마켓 마케팅 전략라. 결론- G마켓 향후전망마. 참고문헌가. 1. 선정동기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전자상거래 규모는 2003년 6조 6000억원, 2004년 8조 2000억원, 2005년 10조 4000억원 규모로 증

  •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마케팅전략SWOT,4P미래전략제안나의의견-목차-1. G마켓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G마켓 핵심역량3. G마켓 성공요인4. G마켓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G마켓의 다양한 마케팅(1) 처음마케팅(2) 광고마케팅(3) 이벤트 제휴 마케팅(4) 안심마케팅7. G마켓의 문제점8. 향후 마케팅 전략제언9. 결론 및 나의의견1. G마켓 기업소개(1) 기업개요G마켓은 인터파

  • [경영학] 지마켓 G마켓 기업분석
  • 마켓’(C2C)의 선호-다양한 가격대와 제품군, 직거래에 의한 저가격③프로슈머(Prosumer)의 증가-Producer+Consumer 생산자가 곧 소비자, ‘소상인시대’④‘공감마케팅’의 붐 – 현실성 있는 일반모델의 선호⑤주5일제의 확대 – 여행, 여가 관련 용품 소비 증가3)경제적 환경분석①IMF이후의 경기회복세 – 내수시장의 활성화4)기술적 요인①보안프로그램의 개발 – 인터넷 상거래의 불안요소 제거4.경영전략1.기업전략1)사명 - ‘함께 나누는, 모두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