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리바이스의 SWOT분석과 전략/CONCE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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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리바이스에 대하여
1. 연혁
2. 리바이스에 대하여

Ⅲ. 상황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제품 분석
4. 소비자 분석

Ⅳ. SWOT분석
1. 강점 (Strong)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en)

Ⅴ. 전략/CONCEPT
1. Communication 목표
2. Target / Profile
3. 광고목적
4. Concept
5. Creative 전략
6. 기대반응

Ⅵ. 결론
본문내용
Ⅲ. 상황분석
1. 시장분석
☉ 국내 시장 현황(시장분석)
유명브랜드의 비율 - 40%를 차지
기타브랜드의 비율 - 60%를 차지
국내 청바지 시장 규모는 약 10억 달러에 달함.
고가진 시장의 활성화.
☉ 국내 시장 추세
*국내 청바지 시장의 증대
*패션 시장의 다양하고 급속한 변화 추세
*쇼핑물의 증가
=> 국내 청바지 시장은 포화상태에 봉착하게 되었다.
☉ Key Finding
고가진 시장의 활성화는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을 기획과
차별화 된 강한 Image를 부여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2. 경쟁사 분석
태승 트레이닝의 ‘NIX'
☉ 국내 시장 현황(시장분석)
유명브랜드의 비율 - 40%를 차지
기타브랜드의 비율 - 60%를 차지
국내 청바지 시장 규모는 약 10억 달러에 달함.
고가진 시장의 활성화.
☉ 국내 시장 추세
*국내 청바지 시장의 증대
*패션 시장의 다양하고 급속한 변화 추세
*쇼핑물의 증가
=> 국내 청바지 시장은 포화상태에 봉착하게 되었다.
☉ Key Finding
고가진 시장의 활성화는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을 기획과
차별화 된 강한 Image를 부여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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