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속의 남성이미지와 여성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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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7.06.10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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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본론

1. 이미지의 변화
1)과거의 남성이미지와 여성이미지
2)과거의 광고속의 남성이미지와 여성이미지
3)현재의 남성이미지와 여성이미지
4)현재의 광고속의 남성이미지와 여성이미지

2. 광고속 연예인

결론

본문내용
광고는 광고주와 소비자 사이의 설득적인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광고주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게 하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광고가 좀 더 설득적으로 되기 위해서 많은 것들이 중요하겠지만 그 중에서도 광고모델의 이미지가 특히 굉장히 중요하다. 제품의 적절한 이미지의 광고모델을 섭외해야 광고가 더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때로는 남성 또 때로는 여성에게 잘 어필할 수 있도록 광고속의 남성이미지와 여성이미지가 효과를 잘 내도록 해야 할 것이다.
참고문헌
광고제작론(노벨미디어 출판사 권중록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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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nonstop0***
    (2009.10.26 23:5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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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름 내용을 잘 분석하신듯.. 아쉬운점이있다면, 너무 주관적이지 않았나....
  • mirya***
    (2009.03.30 17:5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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