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DHL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DHL


2. DHL역사


3. DHL네트워크와 사업분야


4. DHL 국제특송 서비스


5. DHL 정보 관리 시스템


6. DHL의 7가지 성공 노하우
본문내용
DHL
DHL은 국제특송, 해외운송 그리고 항공운송 분야의 세계적인 마켓 리더입니다. 또한 세계 1위의 항공운송 및 3자 물류 기업이기도 합니다. DHL은 국제특송에서부터 공급망 관리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비즈니스에 맞는 모든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HL 의 이름은 최초 창업자였던 Adrian Dalsey, Larry Hillblom, Robert Lynn 세 사람의 머릿글자를 따서 지어졌습니다. 1969년 닐 암스트롱이 달에 첫발을 내딪은 그 다음 달, 세명의 창업자는 세계 비즈니스에 커다란 영향을 미칠 작은 발걸음을 내딪었습니다. 이들은 사업 초기 단계에 샌프란시스코에서 호놀룰루까지 직접 선적 서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HL & FedEx 심층 비교분석(기업소개, 국제특송, 서비스 종류, 경영전략, 차별화전략, 광고전략, 사회적 책임)
  • DHL & FedEx목 록Ⅰ. 서론 - DHL & FedEx 기업선정 배경Ⅱ. 국제특송1. 특송서비스의 정의 2. 특송산업의 역할3. 국제특송의 중요성4. 특송업무 서비스 흐름5. 국제특송의 업무영역6. 국제특송의 특화 서비스7. 국제특송의 수출입 업무프로세스Ⅲ. 글로벌 특송기업 기업 소개 (DHL, FedEx)1. Deutsche Post DHL2. FedEx (FedEx Corporation)Ⅳ. DHL & FedEx 의 서비스 종류1. DHL2. FedExⅤ. DHL & FedEx 의 기업 전략1. 경영전략(1) DHL(2) FedEx2. 차별화 전략(1) DHL(2) FedEx3. 서비스

  • [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 경영의 모습인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재정적인 뒷받침이 따라야 함이 현실이다. 국내기업에게는 큰 장벽일 수 있으나 지속적인 고객중심의 서비스 향상과 통합화된 공급망 솔루션을 통해 국내기업으로서의 차별화 된 우위를 개발해야 한다. 1-2. 교육과 R&D 비용 투입누구나가 알 듯 종업원의 교육수준 및 서비스 수준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그 기업의 가치 평가의 척도가 된다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단순히 일만 열심히 하

  • [경영분석] CJ GLS 서비스사례
  • 레포트를 내 주셨을 때의 의미를 알게 되었고 관광 외에 일반기업들의 서비스 형태나 사례 등을 잘 알게 되어서 저 에게는 좋은 귀해가 된 것 같고 관광을 배우는 학생으로서 서비스에 속하는 직종에 근무를 하게 된다면 항상 남들에게 모범적인 사람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참고 문헌 ◀◁1. 관광 서비스 백산출판사 이선희, 김근종 20032. 서비스 경영철학 두남출판사 원융희, 김상회 20013. 초일류 서비스 기업의 조건 김앤김북스 레오나드 L.

  • [국제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 경영의 모습인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재정적인 뒷받침이 따라야 함이 현실이다. 국내기업에게는 큰 장벽일 수 있으나 지속적인 고객중심의 서비스 향상과 통합화된 공급망 솔루션을 통해 국내기업으로서의 차별화 된 우위를 개발해야 한다. 1-2. 교육과 R&D 비용 투입누구나가 알 듯 종업원의 교육수준 및 서비스 수준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그 기업의 가치 평가의 척도가 된다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단순히 일만 열심히 하

  • 현대글로비스 기업분석과 글로벌전략분석과 현대글로비스 물류산업 경쟁력과 미래전망연구
  • 좁은 땅에서 그것도 자원도 거의 없는 나라의 경쟁력이란, 역시 좋은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많이 창출하여 그것을 수출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것이 곧 나라경쟁력에 이바지 하는 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 참고자료 >글로비스 http://www.glovis.net/CJ GLS http://www.cjgls.com/삼성전자 로지텍 http://www.samsunglogitech.com/대한 통운 http://www.korex.co.kr/한진 http://www.hanjin.co.kr/prhtml/index.jspFeDEx http://www.fedex.com/DHL http://www.dhl.co.kr/publish/kr/ko.high.html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