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구수업모형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요
2. 탐구 수업 모형의 기초
3. 교수 ∙ 학습의 특징
4. 교사 전문성 및 상황적 요구 조건
5. 탐구 수업 모형 교수 ∙ 학습 기준
6. 탐구 수업 호명에서의 학습평가
7. 탐구 수업 모형의 선정과 변형
8. 요약 및 정리

본문내용
탐구수업모형에서의 가장 중요한 특징

 가장 우선적 혹은 전적으로 인지적 영역에서의 학생의 학습이 이루어진다.

▶ 교사의 질문  움직임 형태의 대답

▶ Bloom의 분류법

1. 지식(기억)

2. 이해(변환, 해석, 추정)

3. 적용(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전 지식을 활용)

4. 분석(부분요소와 그것의 기능을 설명)

5. 종합(새로운 것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창의력)

6. 평가(가치와 장점을 판단)

참고문헌
체육수업모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