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획서] [경영]에버랜드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 분석
- 에버랜드의 SWOT
2. 현재 에버랜드 마케팅
- STP마케팅 전략
3. 미디어 마케팅
- TV
- 라디오
- 포스터
4. 이벤트 마케팅
- 거리
- 캐쉬백
- 스타마케팅
- 본문내용
-
지식경영을 통한 인재개발 및 양성
* 서비스 마인드에 기초한
노사공동의 Win-Win 정신
* 직원 만족을 통한 고객만족의 실현
* 미래를 내다보는 과감한
투자와 CEO의 결단력
숙박시설의 부족
* 상징적인 캐릭터의 인지도 낮음
* 초기에 유원지를 테마파크로
개발함으로써 한계성 노출
* 에버랜드의 방문객이 내국인 중심
국민소득과 여가시간 증가로 인한
레저산업 발전을 위한 토양 마련
*외국에 비해 아이들과 청소년의
놀이 공간 부족
* 확실한 시장 점유율과 선점 효과
* 진입장벽이 자연스럽게 형성
외국업체 침투시 대처방안 미비
*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 한계성
* 경기 하락으로 소비지출 하락
* 월트 디즈니 표절 논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친절한 서비스,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
즐거움을 추구; 무료한 일상탈출을 원함, 이벤트 선호
기존의 놀이 시설과는 다른 오락문화의 고급화 추구
국내의 소비자에게 국한되지 않은 국제화 추구
놀이동산의 필수인 안전화를 추구
내부 고객만족
디지털 경영
가족 중심적인 사고
개성을 중요시 여김
이미지로 승부한다- 환경학교
불평불만이 많은 고객을 VIP로!
-서비스 리콜제
물 좋은 나라 만들기-미인마케팅
관심을 끌어라!-할인 프로모션
칭찬 카운트 다운 제 – 칭찬 마케팅
흥겨운 만남의 장 – 파티 마케팅
적절한 이벤트 활용
메인 타겟이 가족화합의 건전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층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단위를 가족에 중점을 두도록 한다. 각 미디어별로 노출자의 특징이 잘 나타나기 때문에 아버지, 어머니, 자녀들을 미디어 별로 타겟을 따로 하여 마케팅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표집방법의 유형에 관하여 연구하여 서술하고 사회복지사로 연구를 했을 경우 시도해 보고 싶은 표집방법의 유형 및 이유를 서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나라에서 추진하는 커뮤니티 케어 민관협력을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서 민간복지, 공공복지 전달체계에 대한 각각의 개념과 특징, 예를 상호 비교설명하고 민관협력을 통한 문제점과 발전방안에 대한 나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사회복지실천현장의 개요와 각 현장별의 기능을 기술하고 자신의 가치에 맞는 현장은 어디인지 탐색해 보시오.
- 재활 패러다임과 자립생활 패러다임을 비교하고 현재 우리나라는 어는 수준에 있는지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서술하시오
- 자살을 시도한 내담자와의 면접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이 무엇이 있는지 작성하고 자신이 활용할 면접기술을 제시한 후 그 이유에 대하여 제시하시오
- 심리학개론_영화 뷰티풀마인드(2001)를 시청하고 소감문 보고서를 제출하시오.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 의료사회복지와 관련된 사회보장 제도와 의료사회복지를 실천하는데 근거가 되는 법을 정리하고
- 만2세 영아의 발달영역별(신체, 정서, 인지, 언어, 사회성) 놀이의 효과를 기술하고, 발달영역별 예시를 작성하시오.
- 욕망의 모호한 대상(1977, 루이스 브뉘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