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화장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자외선과 피부
1.태양광선이란?
2.자외선이란?
3.자외선의 강도
4.자외선과 멜라닌 색소 형성
5. 자외선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
6. 자외선과 피부손질

Ⅱ. 화장품과 색채, 색재
1. 화장품과 색채
2. 화장품과 색재

Ⅲ. 화장품과 향료
1. 향료의 기원
2. 향료의 역할
3. 향료의 분류

Ⅳ. 화장품과 원료
1. 수성원료
2. 유성원료

Ⅴ. 화장품과 약재
1. 미백용 약제
2. 육모용 약제
3. 피부 거칠음 방지용 약제
4. 여드름용 약제
본문내용
1. 화장품과 색채
화장품과 색채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 미를 추구하는 마음은 사람의 본성이고 메이크업 화장품은 사람에게 색채를 부여하여 피부색을 정돈시켜 용모를 미화한다. 또 일반 화장품에 있어서도 색이 갖는 이미지를 이용하여 제품을 채색하여 내용물의 효과를 보다 강조 시키고 있다. 더욱이 색의 과학인 색채학이나 색을 측정하는 측색기의 급속한 진보에 따라 색의 과학적 관리가 용이하게 되고, 화장품의 설계를 위시ㅐ서 생산이나 판매에도 그들이 활용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망화장품-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소망화장품자소서,소망화장품자기소개서,소망화장품자소서,소망화장품자기소개서
  • 소망화장품합격자기소개서 소망화장품-최신공채합격자기소개서소망화장품자소서,소망화장품자기소개서,소망화장품자소서,소망화장품자기소개서목 차1. 자기PR ex) 성장과정, 장/단점, 특기 등2. 창의성과 협조성을 발휘한 적이 있는가 (구체적 예를 들어 서술)3. 본인에게 적극성과 성실성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가 (구체적 예를 들어 서술)4. 본인이 살면서 가장 깊게 읽은 책과 느낌5. 평생(현재까지) 읽은 주요도서 목록을 열거하시오6. 지원

  • 기능성화장품의 개요, 기능성화장품의 종류와 성분
  • 기능성화장품의 개요, 기능성화장품의 종류와 성분1. 기능성 화장품의 개념1) 기능성 화장품의 개념세계적으로는 기능성 화장품은 Cosmeceuticals 또는 Cosmedical(약용화한 화장품)등의 용어로 쓰이고 있으나 국제적으로 통일 된 바는 없으며 이들의 개념을 종합하여 정의하면 피부질환이 없는 건강한 사람이 피부의 상태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피부의 이상 및 노화를 방지, 개선할 목적으로 사용되거나, 신체의 불쾌감, 위화감 등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 화장품 유통경로의 이해 및 유통경로 마케팅
  • 화장품 유통경로의 이해 및 유통경로 마케팅화장품의 정의산업 분석 - 제품 특성화장품 품질특성 및 품질보증 화장품 법규산업 분석 - 시장 현황화장품 히트상품 ??유통변화의 예측마케팅 트렌드변화무엇이 변하는가 ? (산업환경)소비환경유통 경로 - 국내 화장품유통 경로 - 수입 화장품이슈 - ① 병행수입의 활성화이슈 - ② 남성화장품 시장 성장화장품의 정의:인체를 청결, 미화하여 매력을 더하고 용모를 변화시키거나 피부, 모발의 건

  • [마케팅조사] [전략경영]화장품 산업분석
  • 화장품 산업 분석Ⅱ. 화장품 내부환경 분석Ⅰ. 화장품 외부환경 분석Ⅲ. SWOT 분석2-1. Five force competitive model2-2. 기업별 동향2-3. Web-site 분석1-1. 시장현황1-2. 경기동향과 정부지원1-3. 업계 IT 도입 현황경기동향과 정부지원시장현황업계 IT 도입 현황Ⅰ. 화장품 외부환경 분석뷰티 산업의 상호 영향 관계예술성, 장인 정신뷰티의 개념화,형상화명품순수예술美品뷰티산업의Rule Maker패션디자인,창조화장품미용 성형액세서리디자인제품

  • 화장품 학의 이해
  • 화장품 학의 이해목차화장품의 정의기능성 화장품화장품의 요건화장품의 원료화장품의 주요 성분수용성 원료지용성 원료첨가제기초 화장품의 구성메이크업 화장품에센셜 오일의 종류화장품의 안정성화장품의 정의화장품법 제2조 1항 2000년 7월 1일부터 시행“화장품이라 함은 인체를 청결,미화하여 매력을 더하고 용모를 밝게 변화시키거나피부.모발의 건강을 유지 또는 증진하기 위하여 인체에 사용되는 물품으로서인체에 대한 작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