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말보로의 마케팅 전략(소비자행동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5명의 조원이 팀프로젝로 발표수업을 위해 정말 열심히 만든 자료입니다.
소비자행동론에 나오는 마케팅전략중 말보로의 사례를 분석하여 만든 자료입니다.
교수님이 극찬하실정도로 자료내용 알차구 만족하실꺼에요^^
마케팅 전략사례로 발표하시거나 제출하실분은 좋은 점수 받으실꺼라 자신합니다.^^
- 목차
-
Ⅰ 서론
- 필립 모리스사의 현재 상황
Ⅱ 본론
(1) 말보로브랜드의 시작과 초기 이미지
(2) 1950년대 필립 모리스사의 말보로 광고와 마케팅 전략
(3) 말보로의 마케팅 노력에 대한 학습이론을 적용한 분석
(4) 1970년대 담배 산업의 위기
(5) 말보로의 담배산업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대처 방안
(6) 학습이론을 적용한 우리나라의 마케팅 사례
Ⅲ 결론
- 학습이론을 적용한 마케팅의 장점
- 본문내용
-
▶ 친숙한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
- 말보로 담배의 구매 고객에게 말보로 관련 열쇠고리나, 달력을 상품으로 증정하여 일상 생활에서도 말보로를 반복적으로 노출 시킴으로써 말보로를 친숙하게끔 긍정적으로 강화시키는 것이다.
▶ 제휴 카드를 통한 마케팅.
- SK, KTF카드와 같이 말보로의 남성적 이미지와 맞는 산악 브랜드나 주류 문화 산업등과 제휴를 맺음으로써 말보로 소비자들에게만 혜택을 부여하여 말보로 사용에 대한 자긍심을 높인다.
- 참고문헌
-
소비자 행동론
말보로의 마케팅전략
자료평가
- 찾고있던적절한자료이네여ㅕㅕㅕ
- onlyhands***
(2010.11.08 18:24:53)
- -
- rlt***
(2007.12.03 11:18: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 [대중매체론]멀티미디어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