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AT의 해외마케팅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7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다국적 기업의 하나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담배회사인 BAT의 국제화 전략 마케팅을 6명의 조원들이 열심히 해서 만든 발표자료입니다. 교수님께서 정성드려서 잘 했다고 칭찬한 자료라 올려봅니다^^
국제경영의 발표에 많이 포함되 있는 국제화 전략에 관한 PPT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수정하여 올린글이니 중복성도 없습니다. 한번 읽어 보시면 금방 발표 하실수 있을 정도로 자료 내용 충실하고 좋습니다
목차
Ⅰ. 기업소개

1. BAT란?
2. 경영이념
3. 기업연혁

Ⅱ. 국제시장에서의 BAT
1. 국제 환경 분석
2. 세계시장 경영전략

Ⅲ. 한국시장에서의 BAT
1. BAT KOREA
2. 국내시장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Ⅳ. 결론
본문내용
1. BAT란?
British American Tobacco 그룹(이하 BAT그룹)은 국제적인 담배 회사
2002년으로 창립 1세기를 맞이
BAT 그룹은 전세계 180개 국에서 사업 활동
이 중 65개국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보이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는 15.1%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
브랜드로는 던힐(Dunhill), 럭키 스트라이크 (Lucky Strike), 벤슨 앤 헤지스 (Benson & Hedges), 켄트 (Kent) 및 로스만스 (Rothmans) 등을 보유
10억이 넘는 전세계 흡연 인구의 7명 중 1명은 BAT 그룹의 브랜드를 선택
British American Tobacco 그룹은 전세계에 90,000여명의 직원이 있으며, 300개 이상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음
현재 64개국에 81개의 생산공장을 운영하고, 매 년 7억kg의 잎담배를 가공하여 8000억개피의 담배를 생산하는 가장 국제적인 담배회사
BAT Korea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담배 회사
BAT 코리아는 1988년 설립됐으며 지난해 1조원에 달하는 매출액을 올림
전국 13 개 도 시에 본사, 19개의 지사 및 제조 공장을 갖추고, 1000여명의 직원이 종사하고 있으며, 외국 담배 회사 중 최초로 공장 설립 계획을 발표 및 착공
참고문헌
국제화 전략

국제화 성공전략

국제 경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잘 정리돼있고 좋네요
  • wizard0***
    (2013.05.07 14:52:2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감사합니다^^
  • dik***
    (2008.11.23 19:06:06)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KT&G의 경영전략과 마케팅 분석
  • 마케팅 비용, 매출부진 등으로 인해 지난 6월 9일, 인수합병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상황이다.위 담배 시장의 메이커 별 점유율을 살펴보면, KT&G가 60%로 1위를 차지하였고, 그 뒤를 BAT 코리아가 18%로 2위, 필립 모리스(말보루)가 17%, JTI(마일드 세븐)가 5%로 각각 3, 4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통계에서 눈길을 끄는 부분은 바로 수입 담배 회사의 국내 시장 점유율이 35%를 넘어서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2) 해외 시장세계 시장점유율은 중국이 세계 1위이다.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 ‘STARBUCKS’ 성공과 실패목차I. 서론II. 본론1. ‘STARBUCKS’에 대하여 1) 역사 ․ 창업배경2) 회사규모 ․ 시장 규모3) 명칭 ․ 로고의 의미4) 하워드 슐츠의 경영철학2. ‘STARBUCKS’의 마케팅 전략1) STARBUCKS의 Marketing Point2) STARBUCKS의 Marketing 성공요인3. ‘STARBUCKS Korea’의 성공 1) STARBUCKS Korea의 해외시장분석 및 진입방식2) STARBUCKS Korea의 해외시장진출 성공요인 분석3) STARBUCKS Korea의 시사점과 발전방향4) 그 외 해외진출 성공 사례 : 중국4. ‘STARBUCKS

  • [마케팅원론] 수입담배회사 던힐 `BAT KOREA` 마케팅분석
  • BAT에게는 고객에게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된다. 국제적인 마케팅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한 사업의 조기정착 가능 전 세계에 시장을 확장한 know-how를 바탕으로 국내시장에 빠르게 진입, 최소한의 시행착오로 빠른 시간 내에 국내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었다. 4. 위협요소 ① 경쟁업체의 등장(PM, JTI, 알타디스 코리아) 최근 JTI(재팬 타바코 인터내셔널)코리아에 새로 부임한 이마바야시 슈지 사장은 현지 국내에 공장을 건립할 계획을

  • [경영전략] 우리나라의 혼다 진출상황과 극복해야 할 방향
  • I 혼다 성공기1.1. 기업성공의 전기1.2. 미국시장 진출II 내부환경분석2.1 Message2.2 Honda Philosophy2.3. 혼다의 역사2.4. 정부와 법적규제2.5. 유통망에 대한 접근2.6. 경영지표2.7. 사업내용2.8 매출예상 III 외부환경분석3.1 Motorcycle 경쟁자: Harley-Davidson3.1-1. 할리 데이비슨의 현재의 전략3.1-2. 할리 데이비슨에 대하여 지닌 주요 가정3.1-3. 미국진출당시 혼다의 전략 3.1-4. 할리 데이비슨의 위기와 기회3.2 Automobile 경쟁자:Volkswagen3.2-1. 폭스바겐의 목표3.3-2.

  • [마케팅 관리] 삼성 `옴니아2`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 폰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판단에 따라 지난 2월 발표한 올해 스마트폰 글로벌 판매목표 1800만대보다 66%가량 늘린 3000만대로 수정한 것으로 알려졌다.삼성전자는 그동안 휴대폰 시장에서는 노키아와 함께 2강 체제를 구축했으나 스마트폰 시장점유율은 지난해 3.3%로 HTC에 이어 5위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확산이 본격적으로 이뤄질 올해에도 낮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면 이 순위가 고착화해 글로벌 시장에서 1위 스마트폰업체로 도약할 수 없다는 판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