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스시990(프렌차이즈)- 조사분석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렌차이즈업계의 스시990를 조사분석한 ppt 자료입니다.
ppt깔끔하고, 자료 확실하고 분석 확실해서 나온 좋은 자료입니다.
목차
1. 낙원물산 소개

2. 스시990.
― 스시990?
― 스시990만의 특/장점
―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3. 매장 개설 안내
― 개설 절차
― 개설 비용

4. 스시990 Q & A
5. 우리가 생각하는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2003년 ㅡ11월 부산대 앞 스시990 1호 점 오픈
2004년 ㅡ 02월 부산대 2호 점 오픈
ㅡ 03월 부산대 3호 점 오픈
낙원 수산 런칭 -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서면 1호점 개점 - 첫 가맹점(6평)
ㅡ 06월 부산 및 경남지역 26개 체인점 오픈
ㅡ 07월 "스시990" 상표등록
2005년 ㅡ 02월 주식회사 낙원물산 설립(부산본사)
- 물류창고확장
⇒ 현재 스시990의 체인점은 전국적으로 250여 개가 성업 중에 있으며, 각 매장들은 주변 상권에서 최고의 매출을 올리며 성업 중입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 아무 내용도 없는 쓰레기 입니다. 유치원생이 만든 과제도 이것보단 나을거 같습니다. 다운 받고 2초 살펴보고 쓰레기통에 버렸습니다. 단 한자도 건질게 없습니다. 실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hwang***
    (2007.11.22 07:54:07)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외식프렌차이즈의 현황과 발전과제 -패밀리레스토랑 분석을 중심으로
  • 자료 : 월간식당 2006. 8 3) 무너져 내리고 있는 아성90년대 들어 외식업이 현금회전이 좋은 유망사업으로 인지되면서 많은 대기업들이 거대 자본과 조직력을 앞세워 외식업에 출사표를 던졌다. 그러나 외식업에 대한 노하우 부재 등으로 인한 경영악화로 결국 좌초되는 업체들이 심심찮게 발생하고 있는 반면 철저한 시장조사와 전문인력 구축을 통해 성장일로를 걷고 있는 업체들도 많다. 최근 현대종합상사가 외식사업 전면 철수를 공표함에 따라 대

  • [마케팅]한스비빔밥 마케팅전략 분석
  • 프렌차이즈  전문점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 *한스의 프렌차이즈로서의 특징프랜차이저는 가맹점에 대해 일정지역 내에서의 독점적 영업권을 부여하는 대신 가맹점으로부터 로열티(특약료)를 받고 상품구성이나 점포 광고 등에 관하여 직영점과 똑같이 관리하며 경영지도 판매촉진 등을 담당한다. 투자의 대부분은 가맹점이 부담하기 때문에 프랜차이저는 자기자본의 많은 투하 없이 연쇄조직을 늘려나가며 시장점유율을 확대

  • 놀부 해외시장 진출에 분석과 고찰
  • 외식 산업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맛”의 차별화이기에 우리의 강점인 한국적인 “맛”을 최대한 활용하여 해외에 진출해야 할 것이다.Ⅳ. 놀부의 경영전략분석과 문제점아래와 같이 4가지로 놀부경영전략을 분석해보고 각목에 대해 상술하여 문제점을 지적해 본다.Strength(강점)Weakness(약점)다양한 메뉴맛과 분위기의 차별화다소 긴 조리시간소수메뉴에 판매의존도 상승Opportunity(기회)Threat(위협)한류 열풍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외

  • [경영학] [경영학원론]식품외식 전문업체 ‘아워홈(OurHome)` 경영분석 및 성공전략(A+리포트)
  • - 목 차 -I. 서 론 1.단체급식 현황과 분석II. 본 론2. 아워홈 현황1) 개요2) 연혁3) 비전3. 아워홈 사업영역1) FS사업2) 식자재업3) 외식사업4) 식품제조사업5) 프랜차이즈 사업6) 비즈니스인프라4. 아워홈의 경영과 마케팅1) 아워홈 경영2) 아워홈 마케팅5. 채용1) 인재상2) 인사제도3) 복리후생4) 직무소개6.경쟁업체 현황Ⅲ. 결 론 7.Our Home 의 향후 전망1) 위탁급식업계 향후전망2) 아워홈 = B2C 손수 브랜드 홍보 강화3) 13조원대의 식자재 사업

  •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분석] BBQ(비비큐) 중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
  • 대한민국 외식프렌차이즈 대표브랜드BBQ중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목 차Ⅰ. 서론Ⅱ. 기업개요 및 현황 Ⅲ. 중국진출 배경 및 동기Ⅳ. 중국시장 진출 현황 및 분석1. 중국시장 진출 현황2. 중국시장 경영전략 분석3. 중국시장 경쟁사 전략 분석4. 중국시장 진출 위기 분석Ⅴ. 바람직한 중국 현지경영 전략1. 제품 브랜드 수준전략2. 사업부 단위 수준전략3. 기업 수준 전략Ⅵ. 결론Ⅶ. 참고문헌 및 자료Ⅰ.서론 80년대에 한국의 패스트푸드산업은 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