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Pizza Hut! - 조사분석보안자료 -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렌차이즈업계의 피자헛을 조사분석한 ppt 자료입니다.
ppt깔끔하고, 자료 확실하고 분석 확실해서 나온 좋은 자료입니다
목차
1.한국 Pizza Hut의 개요
(1)활동내용
(2)피자헛 이야기

2.환경분석
(1)시장환경
1)수요 특성
2)소비자 특성
3)경쟁자 특성
(2)자사환경
1)시장 점유율
2)상품구성
3)차별화 된 서비스

3.기존 마케팅 전략
(1)STP전략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2)Marketing Mix
1)Product
2)Price
3)Promotion
4)Place

4.기존 마케팅 전략으로 거둔
피자헛의 성과
(1)최고의 시장점유율과 매출액
(2)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
(3)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맛
본문내용
(2)독보적인 인지도
피자헛은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독보적인 존재이다. 아무리 맛이 좋고 서비스가 뛰어나더라도 소비자들에게 인지가 되어있지 않으면 지금과 같은 과열경쟁시장에서 살아 남기가 힘들다. 어마어마한 마케팅 비용을 이러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에 투자하는 이유도 바로 그 때문이다.
(3)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맛
피자헛은 처음 우리나라에 들어왔을 때 느끼한 맛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외면당했다. 한국피자헛은 서구음식인 피자를 한국화 시키는데 필사적인 노력을 했다. 재료에서부터 피자를 굽기까지 최상의 맛을 내기위한 철저한 관리가 있었다. 한국피자헛은 아직도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이런 것들이 바탕이 되어 서비스, 브랜드 인지도와 더불어 맛까지도 국내 최고를 자부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_- 인터넷상 글 그래로 올리고.. 심지어 편집도 안된 구성.. 어떤 장은 글씨가 겹쳐 나오기도 하고.. 완전 낚시용 자료네요. 절대 받지 마세요
  • bumsuk***
    (2007.11.21 15:48:06)
회원 추천자료
  • [학사][외식경영]외식업 C.S.〈Custom Satisfaction〉
  • 외식브랜드입니다.* 버거킹 http://www.burgerking.co.kr참조현재 전세계 57개국 10,800 여개 매장을 거느린 버거킹 은 1954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James W. Mclamore 와 David Edgerton에 의해 설립된 이래 줄곧 고객지향의 레스토랑을 운영해 왔습니다.이 결과로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하루에 약 4백만개 이상의 와퍼가 1,400만명 이상의 버거킹 매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버거킹 햄버거는 100% 순쇠고기를 버거킹 만의 노하우인 불위에서 직접 굽는 불꽃석쇠구이(Flam

  • [서비스 산업] 서비스 설계 레포트
  • 경영관리 / 김민주, 임효창 공저 (백산출판사/2001)Ⅹ . 참고문헌< 운전면허학원 서비스 청사진 >고객 도착접수절차 안내계약조건 확인요금 수령실기 연습장안내고객 대기(대기실)실패요인 분석 대안원인 : 간판 및 건물위치인사 불량대책 : 종업원 인사교육 건물및 간판최신화원인 : 고객예약 누락,예약 초과대책 : 예약 시스템 감시, 점검 및 여유인력 보유접수창고비가시선가시선 경계F2F1가시선필기시험 대리수령및 시험장 차

  • 중국 경제와 중국 진출 -샌드프레소의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 조사 중국 실패 사례 : 진로, 효성, 롯데리아 등 실패 요인: 경영 마인드와 중국시장 이해 부족, 소규모 자금의 오판2. 독특한 기업 이미지 제고 상당수 동종 업체 이미 존재웰빙 이미지 외의 차별화 전략 필요5-5 진출 한계 및 보완점3. 지속적인 품질 개발과 마케팅전략 수립타겟의 확대를 위한 상품의 세분화, 마케팅 전략 필요 4. 맛의 현지화 중국인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제품 개발 필요3. 지속적인 품질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주 타겟층이 20~

  • [기업교육론] 피자헛 매니저 교육(Smith & Ragan 모형)
  • 자료수집 및 분석-전략 개발단계 작성김종빈-PPT-자료수집 및 분석-평가단계 작성장 준-자료수집 및 분석-전략개발단계 작성-최종 보고서 정리마지성-자료수집 및 분석-분석단계 작성원선영-자료수집 및 분석-평가단계 작성김현영-자료수집 및 분석-분석단계 작성최영자-자료수집 및 분석-최종 보고서 정리※ 참고 자료- 김종표, 「기업교육론」, 양서원, 2006.- 나일주, 「기업교육론」, 학지사, 2003.- 변영계 외 2명, 「교육방법 및 교육

  • [마케팅관리] `던킨도너츠` DUNKIN DONUTS 성공적인 마케팅전략분석
  • 분석 **마케팅 관리 1 12/10/2003Big Store(as Model Shop)Separated shopfrom BR중점전략- 고객만족 극대화 - 매장별 수익성 극대화- 도넛/커피 전문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경쟁력 있는 매장의 적극 개발- 사업 수익성 극대화MissionVision/목표World No.1 Donuts & Coffee ChainLOWMEALSNACKDunkin’ DonutsWinchellMr. DonutsPizza Hut Domino PizzaKFCPopeyesBurgerkingMcDonaldLotteriaHIGHPRICEWorld No.1 coffee& donutsHigh QualityHigh ServiceHigh CleanessWestern Life StyleEasy 1994-51993-4presentUnit(%)Conv. 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