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Pizza Hut! - 조사분석보안자료 -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6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프렌차이즈업계의 피자헛을 조사분석한 ppt 자료입니다.
ppt깔끔하고, 자료 확실하고 분석 확실해서 나온 좋은 자료입니다
- 목차
-
1.한국 Pizza Hut의 개요
(1)활동내용
(2)피자헛 이야기
2.환경분석
(1)시장환경
1)수요 특성
2)소비자 특성
3)경쟁자 특성
(2)자사환경
1)시장 점유율
2)상품구성
3)차별화 된 서비스
3.기존 마케팅 전략
(1)STP전략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2)Marketing Mix
1)Product
2)Price
3)Promotion
4)Place
4.기존 마케팅 전략으로 거둔
피자헛의 성과
(1)최고의 시장점유율과 매출액
(2)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
(3)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맛
- 본문내용
-
(2)독보적인 인지도
피자헛은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독보적인 존재이다. 아무리 맛이 좋고 서비스가 뛰어나더라도 소비자들에게 인지가 되어있지 않으면 지금과 같은 과열경쟁시장에서 살아 남기가 힘들다. 어마어마한 마케팅 비용을 이러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에 투자하는 이유도 바로 그 때문이다.
(3)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맛
피자헛은 처음 우리나라에 들어왔을 때 느끼한 맛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외면당했다. 한국피자헛은 서구음식인 피자를 한국화 시키는데 필사적인 노력을 했다. 재료에서부터 피자를 굽기까지 최상의 맛을 내기위한 철저한 관리가 있었다. 한국피자헛은 아직도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이런 것들이 바탕이 되어 서비스, 브랜드 인지도와 더불어 맛까지도 국내 최고를 자부한다.
자료평가
- -_- 인터넷상 글 그래로 올리고.. 심지어 편집도 안된 구성.. 어떤 장은 글씨가 겹쳐 나오기도 하고.. 완전 낚시용 자료네요. 절대 받지 마세요
- bumsuk***
(2007.11.21 15:48: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 [음악] 그레고리안성가
- [미술론] 도상학과 도상해석학 -MelencoliaⅠ과 최후의 만찬에의 적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