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제너시스 - BBQ(프렌차이즈)-조사분석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장 방문과 추가적인 자료조사를 바탕으로 하여 BBQ의 성공하기까지의 과정과 성공요인 그리고 분석 및 개선방향까지 논의한 조사분석자료입니다

목차

제너시스그룹 (BBQ) 소개

CEO소개(윤홍근 회장)

경영 이념

BBQ의 성공 전략

BBQ의 장,단점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제너시스그룹 (BBQ)
제너시스 - 1995년 설립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며 6개 브랜드 2,500여 매장, 연간 매출 5천억원 이라는 경이적인 성장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BBQ], [닭익는 마을], [U9(유나인)], [BHC], [아찌], [Q' z])
BBQ – 제너시스 프랜차이즈의 모체라고 할 수 있는 대표브랜드. 한국최초로 로열티를 받고 해외 수출을 달성한 브랜드 (일본과 매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체결)
■BBQ
BBQ는 Best Believable Quality의 약자 즉 맛있는 치킨이란 뜻으로 맛과 품질에 대한 의지와 상징
1996년 9월에 첫선을 보인 BBQ는 4년만에 1,000호점을 돌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경영]BBQ(비비큐) 기업분석 및 마케팅
  • 조사비ㆍ브랜드 및 상표 사용권ㆍ상품공급 및 연구개발ㆍ점포디자인 및 레이아웃ㆍ접객서비스ㆍ교육 및 훈련ㆍ광고, 판촉, 홍보ㆍ영업 관련 노하우(매뉴얼)ㆍ경영지도, 지원, 관리ㆍ감독ㆍ행정비용ㆍ위험과 관련된 기회비용상호보완◉BBQ 의 캐릭터와 심볼BBQ만의 캐릭터 비동이BBQ심볼마크 BBQ의 소비자 분석B.B.Q는 앞에서 이야기했듯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현재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형 운영시스템과 투자효율성이 높은

  •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분석] BBQ(비비큐) 중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
  • 대한민국 외식프렌차이즈 대표브랜드BBQ중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목 차Ⅰ. 서론Ⅱ. 기업개요 및 현황 Ⅲ. 중국진출 배경 및 동기Ⅳ. 중국시장 진출 현황 및 분석1. 중국시장 진출 현황2. 중국시장 경영전략 분석3. 중국시장 경쟁사 전략 분석4. 중국시장 진출 위기 분석Ⅴ. 바람직한 중국 현지경영 전략1. 제품 브랜드 수준전략2. 사업부 단위 수준전략3. 기업 수준 전략Ⅵ. 결론Ⅶ. 참고문헌 및 자료Ⅰ.서론 80년대에 한국의 패스트푸드산업은 급

  • 비비큐(BBQ)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Report( 비비큐(BBQ)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서론BBQ의 선정동기본론1. BBQ의 자사 분석1) BBQ란?2) BBQ의 경영이념2. BBQ의 SWOT 분석.3. BBQ의 STP.4. BBQ의 4P 분석.결론서론 BBQ 기업소개BBQ는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산업의 기념비적인 브랜드다. 다국적 패스트푸드 브랜드와 비교해도 점포 수와 매출 규모에서 절대 뒤지지 않는

  • [국제경영] BBQ 중국, 스페인 진출 사례
  • BBQ는 프랜차이즈라는 선진경영기법을 순수 국내브랜드를 가지고 한국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데 성공한 국내 유일의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 국내 시장에서의 BBQ1) 기업현황 - 국내가맹점규모제너시스 BBQ가 1995년 경기도 전곡에 BBQ 1호점을 냈을 때 어느 누구도 국내시장에서 최대 외식그룹으로 성장하리라곤 예측하지 못했다. 그러나 BBQ는 어린이와 학생, 주부를 대상으로 한 치킨집에 착안하여 배달하는 치킨이란 신개념 프랜차이즈 개념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분석 가. Five forces 분석 나. SWOT분석 다. STP분석 라. 4P분석 마. 재무분석4.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가. 교육중심 경영 나. 품질경영 다.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 라. 세계화전략 마. 혁신의 BBQ 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가. 국내시장 전략 제언 나. 해외시장 전략 제언 6. 느낀점 7. 참고문헌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기업소개제너시스 BBQ그룹은 1995년 9월 1일에 설립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