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제너시스 - BBQ(프렌차이즈)-조사분석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6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장 방문과 추가적인 자료조사를 바탕으로 하여 BBQ의 성공하기까지의 과정과 성공요인 그리고 분석 및 개선방향까지 논의한 조사분석자료입니다
- 목차
-
제너시스그룹 (BBQ) 소개
CEO소개(윤홍근 회장)
경영 이념
BBQ의 성공 전략
BBQ의 장,단점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제너시스그룹 (BBQ)
제너시스 - 1995년 설립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며 6개 브랜드 2,500여 매장, 연간 매출 5천억원 이라는 경이적인 성장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BBQ], [닭익는 마을], [U9(유나인)], [BHC], [아찌], [Q' z])
BBQ – 제너시스 프랜차이즈의 모체라고 할 수 있는 대표브랜드. 한국최초로 로열티를 받고 해외 수출을 달성한 브랜드 (일본과 매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체결)
■BBQ
BBQ는 Best Believable Quality의 약자 즉 맛있는 치킨이란 뜻으로 맛과 품질에 대한 의지와 상징
1996년 9월에 첫선을 보인 BBQ는 4년만에 1,000호점을 돌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