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비비큐 BBQ 촉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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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경영학] 비비큐 BBQ 촉진전략
* 회사설립 및 그룹명 의미
* 기업소개
* 회사규모
제 1브랜드 BBQ
제 2브랜드 ‘닭익는 마을’
* 회사연혁
* 경영이념
1.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2. 고객이 원하시면 무조건 하겠습니다.
* 비젼 및 성장배경
* BBQ의 물류 시스템
* BBQ의 사업컨셉
*현재 소비자들의 식생활 변화
* 현 흐름에 따른 소비자분석 *
* 인구통계적 분석 *
* 소비자선호도 1위인 치킨 *
* 소비자 만족의 계속적 증가 *
* 소비자에게 신선한 인식을 *
* 소비자에게 믿음을
*SWOT 분석
* 올해의 주요 마케팅 전략
* SWOT 상황분석
* Positioning
* 세계로 가는 BBQ*
본문내용
* 회사설립 및 그룹명 의미

(주)제너시스는 1995년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인 “BBQ"사업을 시작으로 단시간 내에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국내에 BBQ 1400개점, 닭익는 마을 120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를 2003년 2월에 선보임으로써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였다.

그룹명인 Genesis와 세계시장을 주도하는 Global그룹이란 의미로서의 글자 "G"가 어우러져 지구모양을 의미함으로써 회사의 Vision인 "세계 최대/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을 형상화하고 있다. 또한 두개의"G"가 합쳐져 프랜차이즈 유통(Chain)을 나타내고 있으며 구성원이 즐겁게 포옹하며 화합하는 모습을 하고 있다. 황금빛 형상은 제너시스의 황금빛 미래를 의미한다.

* 기업소개

BBQ는 한 푼의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닭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식 문화욕구를 충족시킴 충족시킴과 동시에 국내외식산업을 발전시켜 국가경제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설립된 국내최고의 닭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또한 B.B.Q만의 독특한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B.B.Q는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현재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형점의 운영시스템과 투자효율성이 높은 소형점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가장 경제적인 투자비로 최대의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국내 제일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치킨 전문점이다맛과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여 BBQ는 소형 치킨 시장을 타겟으로 차별화 되고 특색 있는 사업전개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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