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싸이언 초콜릿폰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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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제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전략의 수립
전략의 집행
전략의 평가
초콜릿폰 이후
본문내용
1. 주제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1) 주제선정동기
수익성이 큰 시장규모에 치열한 경쟁양상을 보이는 모바일폰
시장
2003년 시장점유율 10%대에서 2006년 시장점유율 26%를
차지한 LG싸이언 모바일 폰 인기상승
주력상품이었던 초콜릿폰의 성공요인을 분석하고자 함
.
2) LG전자 소개

대표이사 : 김쌍수
설립일자 : 1947년
비 젼 : 일등 LG – 시장에서 인정받으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행동방식 : 정도경영–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정정당당히 승부
경영이념 : 인간존중 경영, 가치 혁신경영


일등LG : 고객이 신뢰하는 LG,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LG, 인재들이 선망하는 LG,
경쟁사들이 두려워하면서 배우고 싶어하는 L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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