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싸이언 초콜릿폰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전략의 수립
전략의 집행
전략의 평가
초콜릿폰 이후
- 본문내용
-
1. 주제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1) 주제선정동기
수익성이 큰 시장규모에 치열한 경쟁양상을 보이는 모바일폰
시장
2003년 시장점유율 10%대에서 2006년 시장점유율 26%를
차지한 LG싸이언 모바일 폰 인기상승
주력상품이었던 초콜릿폰의 성공요인을 분석하고자 함
.
2) LG전자 소개
대표이사 : 김쌍수
설립일자 : 1947년
비 젼 : 일등 LG – 시장에서 인정받으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행동방식 : 정도경영–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정정당당히 승부
경영이념 : 인간존중 경영, 가치 혁신경영
일등LG : 고객이 신뢰하는 LG,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LG, 인재들이 선망하는 LG,
경쟁사들이 두려워하면서 배우고 싶어하는 L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