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학] 테팔 TEFAL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그룹세브(SEB)에 대해서
그룹 세브의 전략
브랜드 이야기
테팔의 역사
STRATEGY
- USP광고
-제품의 현지화
-코쿤 마케팅
-서비스 개선
맺음말
참고자료
본문내용
1953년 프랑스에 세워진 압력솥 전문회사
68년에는 코팅프라이팬을 최초로 개발한 프랑스 기업 테팔(TEFAL), 72년에는 전기다리미 개발자 칼로(CALOR)를 인수, 88년에는 진공청소기와 커피메이커 제조사인 독일의 로웬타(ROWENTA)를, 97년에는 브라질 전기제품 선두주자 아노(ARNO) 를 인수
2001년에는 부도위기에 처한 경쟁자 물리넥스&크룹스(Moulinex&Krups)를 부분 인수, 그룹 세브가 뒤쳐지던 부문에서도 시장점유율 1 위를 달성. 현재 8개 브랜드의 생활용품을 전 세계 120개국에 수출해 연간 3조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는 거대 기업.
참고문헌
http://www.tefal.co.kr/tefal/default.asp?mscssid=QU45M9K93FKW9HCEDTSSVS6KAQ8JF1M0
http://cafe.naver.com/designlibrar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374
http://www.advertising.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생각보다 너무 간편하게 나와있네요, 좀더 분석적이고 상세했으면 좋았을걸요.
  • sandyc***
    (2008.05.12 17:22:44)
회원 추천자료
  • 해피콜_광고전략,광고마케팅,광고분석
  • 광고물을 설치한다.또한 감성적인 카피를 통해 기능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행복이라는 문구를 다시 한번 각인시켜 통합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한다.주방에서 당신은, 행복하신가요?행복이란 그 자체가 긴 인내이다.-알베르 까뮈-남편을 위해, 아이를 위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당신의 마음을 담아오랜 시간 뜨거운 불을 이겨내고오랜 시간 끓는 기름을 참아내고오랜 시간 어떤 고난도 견뎌낼 수 있도록오랜 시간 변치않는 해피콜로당신의

  • [마케팅관리] PR 구전 그리고 판매원관리
  • 마케팅 붐신용카드회사인 비자코리아는 IMP 경제난으로 외화부족에 허덕이던 2000년 8월 외국인 관광객을 국내로 끌어들이기 위해 코리아 웰컴스 비자 캠페인을 시작했다. 원화가치가 크게 떨어져 한국이 매력적인 관광시장으로 변한데다 한국의 외화획득에도 기여하자는 아이디어가 그 출발이었다.일본 대만 등의 해외지사는 신문 및 잡지에 한국관광을 추천하는 광고를 게재하는 등 측면 지원했으며 국내외 주요 공항과 여행사, 관광안내소 등에

  • 자이글 기업분석
  • 테팔 토스트 앤 그릴은 토스트는 물론 오븐과 그릴 요리도 만들 수 있는 기능성 2 in 1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스타일리시한 외관으로 싱글족이나 소가족 단위의 가정에 적합한 제품이다. 테팔 토스트 앤 그릴은 제품 상단에 4cm 두께 초대형 빵 투입구가 있어 식빵은 물론 두꺼운 베이글까지도 손쉽게 구울 수 있고 6단계 굽기 다이얼로 가족들의 기호에 맞는 굽기가 가능하다. 또한 1,100w 강력한 파워로 일반 토스터보다 조리시간이 짧아 바쁜 아침

  • [마케팅 전략론 기획서]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한 한경희 생활과학 위기 극복 전략
  • 마케팅 전략방안은 핵심 고객을 파악하고 이들의 충성도를 높혀 장기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사업부문간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이다.➁ 핵심 고객 관리를 통한 마케팅 전략 제언- 20 -확보한다.Stage 3. 기존 사업군들을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한경희 생활과학의 제품들은 제품의 수명주기가 각각 다르다 청소기의 경우 10년 스팀 다리미의 경우 5년이 평균 수명주기이고 진동 파운데이션과 정수기는 리필을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 따라서 구매자의

  • [마케팅 전략론 기획서]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한 한경희 생활과학 위기 극복 전략
  • 마케팅 전략방안은 핵심 고객을 파악하고 이들의 충성도를 높혀 장기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사업부문간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이다. ➁ 핵심 고객 관리를 통한 마케팅 전략 제언Stage 1. 핵심 고객 DB 구축 : 현재 한경희 생활 과학은 ‘홈쇼핑’을 통한 매출이 의존도가 굉장히 높다. 예산이 충분하지 않은 중소기업의 특성상 홈쇼핑은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매력적인 매체이다.하지만 홈쇼핑의 문제점은 자사의 제품을 소비한 고객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