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삼성 애니콜과 광고 LG 싸이언 광고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프로젝트 목적
기업 및 시장상황 분석
광고의 특징 비교
Anycall의 4P / SWAT 분석
CYON의 4P / SWAT 분석

본문내용
프로젝트 목적

삼성 Anycall과 LG CYON의 시장상황 및 특징 분석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를 통해서 Anycall 과 CYON의 브랜드 가치를 어떻게 높이고 있는지 4P/SWAT 관점에서 점검

삼성 Anycall의 기업및 시장상황 분석

세계 CDMA계의 절대강자
시장업계 1위
신제품 개발
각종 국제대회 후원사 선정
브랜드 자산가치 5,224억

LG CYON의 기업및 시장상황 분석
우리나라 최초의 전화기 회사
영원한 2위
다수의 브랜드네임 교체
브랜드 파워 급상승
참고문헌

www.lge.co.kr/
www.cyon.co.kr/
www.blacklabel.cyon.co.kr/
www.lgcyon.net/
www.naver.com
www.ddaily.co.kr/
www.etnews.co.kr/
www.seri.org/
매일경제신문
전자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2장 광고산업
  • 2장 광고산업일반적으로 광고산업 분석이라 하면 크게 두 가지, 즉 한 국가의 전반적인 광고비 규모에 대한 분석과 실질적인 광고활동과 관련된 광고업계에 대한 분석을 의미한다. 이 두 분야의 분석을 통해 우리는 광고가 전체 국가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알 수 있고, 광고업계의 구조 파악을 통해 광고를 좀 더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우리나라의 광고산업은 70년대까지의 근현대화기를 거쳐 1980년대 이후 급성장기를 맞았다. 우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광고(in-game advertisements)에는 9200만 달러를 투자하고, 광고와 게임이 결합된 애드버 게이밍(Adverdagming)에는 1억6800만 달러를 투자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2007년 e-Marketer에 의하면, 게임 광고 시장의 규모는 2006년부터 20011년까지 매년 22.9%정도 규모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게임을 통해 가능한 부가적인 수익모델 중 하나가 광고 미디어로서 활용이며 플레이어의 높은 광고몰입도와 측정(Measurement)을 통한 ROI분석, 과학적인 광고 효과 리포팅

  • 광고모델이 광고에 미치는 영향
  • 광고효과ꡑ 때문이다. 전지현은 지난 2000년 프린터 시장에서 악전고투하던 삼성 마이젯의 시장점유율을 50%까지 껑충 뛰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샴푸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샴푸 엘라 스틴이 3년만에 시장점유율 1위를 차 지, 토종 브랜드로서의 자존심을 한껏 세우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엘라스틴이 최근 마 케팅 전문조사기관 AC닐슨의 조사에서 8월과 9월 등 2개월 연속 시장점유율 (M/S) 1위를 차지한 것으로

  • 스카이 핸드폰 마케팅 분석
  • 광고에서도 효과가 컸지만 영화속에서도 한석규가 소비자들에게 주는 신뢰의 이미지가 SKY 제품에 고스란히 반영되는 효과를 톡톡히 본 것이다. 2. SWOP 분석강점(Strengths)     첫째, SKY는 어느 휴대전화보다 많은 매니아층을 갖고 있다. 현재 시장 점유율 면에서는 삼성 애니콜이나 LG 사이언에는 뒤쳐지지만 SKY를 한번 사용해본 사람은 다시 SKY를 찾는 비율이 가장 높게 나타나고 있다. 향후 구매의향 브랜드는 SKY 사용 경험자들이 SKY를 1위로 꼽은 것을

  • [마케팅관리] LG CYON(싸이언) 마케팅
  • LG전자 휴대전화의 평균판매단가는 지난해 14분기에는 삼성, 모토로라, 노키아에 이어 세계 4위(158달러)에 그쳤으나, 24분기부터 171달러로 치고 올라와 34분기(170달러), 44분기(169달러)에 계속해 2위를 고수했다.그러나 국내 시장에서는 네티즌 설문 조사를 펼친 결과 응답자 1천69명 중 488명(45.7%)이 삼성전자 애니콜을 선택했다. 2위는 227명(25.9%)의 지지를 얻은 SK텔레텍의 스카이가 차지했으며, LG전자 싸이언은 129명(12.1%)로 3위에 올랐다. 또한 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