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BMW의 성공전략 및 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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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BMW를 선정한 이유
2. BMW 소개
3. BMW 환경분석
4. BMW SWOT 분석
5. BMW STP 분석
6. BMW의 4P분석
7. BMW의 광고전략
8. BMW의 한국에서의 전략
9. BMW가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1. BMW를 선정한 이유

가장 갖고 싶어하는 차 ‘BMW'
세련된 디자인과 독특한 광고
기술안전기준으로 달리는 즐거움
첨단 기술
뛰어난 핸들링과 승차 감으로 “BMW 운전석에 앉는 순간, 당신은 BMW의 포로가 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전 세계 자동차 매니아들이 소유하고 싶어하는 자동차
참고문헌
<국내 시장의 수입차 판매 현황 분석, 한국자동차공업협회>
<한국수입자동차협회> http://www.kaida.co.kr

<한국 자동차 산업 연구소>  http://kari.hmc.co.kr
  http://www.bmw.co.kr
<코오롱 모터스 홈페이지>http://www.kolonmotors.com
http://www.naver.com
<마이데일리> http:// www.mydaily.co.kr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fazzse200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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