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에스오일 S-oil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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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Ⅲ. STP 전략

Ⅳ. 마케팅믹스 전략(4P)

Ⅴ. SWOT

Ⅵ. 경쟁구조 분석

Ⅶ. TV 광고 및 성공요인

Ⅷ. 향후전략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대표이사 : 사미르 에이 투바이 엡
설립일자 : 1976년 01월
주 업 종 :  에너지판매부문
5 S-SPIRIT’
Superiority(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Sincerity (투명경영)
Satisfaction (고객만족 경영)
Sharing (나눔 경영)
Smart People (인재 개발)

.
.
.Ⅳ. 마케팅믹스 전략(4P) - Product
환경마크를 획득한 청정등유를 생산
연비개선 효과로 고객의 연료비 부담을 경감
‘뉴 하이발’을 가동
저가의 고점도 고유황 벙커C를 원료로 투입해 고가의 초 저유황 벙커C와 일부 분해에 의한 경질유를 생산해 내는 고부가가치 석유정제 시설

Ⅳ. 마케팅믹스 전략(4P) - Price
후발 주자로서 저가격 고 품질을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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