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YES24(예스24) & 교보문고 6C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넷 서점 시장환경 분석

2. YES24 & 교보문고 6C 분석

3. YES24 & 교보문고가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너무 많은 업체들과의 제휴, 세분화되어있는 서비스(서비스 목적으로 각종 할인이 많으나 어떻게 사용되는지 어디서 사용되는지 알기가 어렵다)로 인해 고객혼란을 야기 시킬수 있을뿐더러 서비스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Yes24만의 브랜드 이미지의 약화가 초래될것같다 그러므로 실속있는 서비스 체계필요와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좀더 노력해야 할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 돈아깝군여.. 정말..
  • mrpigh***
    (2012.10.03 17:46:05)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예스24 YES24의 인터넷마케팅 계획서
  • YES24의 인터넷마케팅 계획서◉목차◉1. 사업소개(1) 목표(2) 목적(3) 확장분야(4) 전략적 제휴(5) 합병 등 사업의 장래와 관련된 다양한 전망 2. 시장 상황(1) 인터넷 서점 시장에 대한 정의 (2) 인터넷 서점의 특성 (3) 인터넷 서점 시장의 동향과 전망(4) 경쟁 환경(5) 경쟁사에 대한 설명(6) 경쟁상품(서비스)(7) 경쟁사와의 장, 단점 비교3.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 분석(2) 4Ps 전략(3) 6C4. 인터넷 마케팅전략 방안(1) 트래픽구축 전략

  • [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서점 YES24 예스24 비즈니스모델 분석
  • 전략, 단점9. 비전 및 전망Ⅰ. 기업선정이유최근 인터넷 쇼핑 사이트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서점이 인기사이트로 자리 잡고 있다. 이는 오프라인 서점과 비교하여 구매의 편리함, 저렴한 가격, 배송시간 단축 등의 장점이 강하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대표적인 인터넷 서점으로는 인터파크, 교보문고, YES24등이 있으며, 그 중에서 국내 최초로 인터넷 서점 시장에 진출한 YES24는 초기에 진출한 덕분에 매출 순위 및 업계 점유율은 단독 1

  • [다국적기업론] 교보문고와 YES 24(예스24)의 혁신 사례
  • 전략으로 시너지효과를 꾀하며, 서적 뿐만이 아니라 팬시용품, 문구 등으로 취급품목을 입체화 운영 ㆍ 제휴 전략 (다른 사이트와의 CO-MARKETING 강화)이미 주요 언론사 사이트의 도서정보 코너운영 계약을 체결,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PORTAL 사이트, 대학교육기관의 제휴 등 250여개 업체 및 교육기관과의 업무제휴로 이익배분 Partner 프로그램을 운영 (2)교보문고 ㆍ 회 사 명 : 교보문고(주) ㆍ 대표이사 : 권경현ㆍ 설 립 일 : 1980.12.24 교보문고 설

  • [경영시스템 MIS] 교보문고 경영분석 - 환경분석, MIS구축사례, 마케팅 4P SWP SWOT 6C 분석(HWP)
  • 분석- 온라인 / 오프라인 시장 규모 - 온라인 / 오프라인 시장 차이점2. 시장환경 분석- 내부환경 / 외부환경 시장- 경쟁업체 비교분석o 온라인 : 인터파크, YES24, 알라딘o 오프라인 : 영풍문고3. 인터넷서점의 유통 / 물류 체계 - 전자상거래 특징 및 장단점- 전자상거래 판매 시스템 4. 교보문고 역량평가 분석- 내정 / 외적 / 환경 평가 분석5. 교보문고 마케팅 분석- SWOT, STP, 4P MIX 전략6. 교보문고 경영전략 - 6C 분석7. 교보문고 - 문제점 및 성공전략

  • [기업사례 비교분석] 예스24 yes24와 교보문고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 YES24)도서정가제생산관리비전교보&YES24인터넷 확산도서정가제 하에서 적극적 판촉전략고객정보를 체계적으로 축적하여 활용데이터베이스 마케팅도서 정가제 이후 다양한 사업 방안 모색인터넷 서점의 급성장 원인도서정가제생산관리비전교보&YES241999 2000 200112 150 4823차원 세로 막대형 13차원 세로 막대형 23차원 세로 막대형 3예스24122001 2002동부180 345동부3차원 세로 막대형 23차원 세로 막대형 3인터넷교보40배 성장2000. 10 교보문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