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사례] 팀버랜드(Timberland)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imberland?
2.본문 내용
3.Case discussion
4.Conclusion
본문내용
Timberland Information
Base
>창립 - 1973년
>CEO - Jeffrey B Swartz


>직원 - 5천600여명(전세계)
>이익 - 2002년 : 1.5억 달러
>매출 - 2002년 : 12억 달러 / 2003년 : 13억 달러
>지사 - 유럽 (영국) : 프랑스, 독일, 이태리, 스페인 등
>아시아 (싱가포르) : 한국, 대만,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등


Timberland Information
Value & Mission

"equip people to make their difference in the world"



.
.
Case discussion 3
1. Dominican Republic and Puerto Rico
Dominican Republic
▶ 값싼 임금과 풍부한 노동력
▶ 봉제산업활발
▶ 수출자유무역지대(Free Zone)
▶ 미국의 의존하는 문화

Puerto Rico
▶ 미국의 자치령
(세금 없이 생산,유통,판매가능)
▶ 미국과 인접한 위치
(통제와 시스템 관리 용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
  • 경영전략에 활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LG 그룹이 브랜드를 Gold Star에서 LG로의 확대 재인식을 위해 스포츠 이벤트를 이용한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스폰서십은 기업의 경영 전략적 측면에서 유용하다.넷째, 스폰서십은 기업 내적으로 조직원들의 자긍심을 키울 수 있다는 점과 거래 업체들에 대한 환대(hospitality)를 얻어 더욱 유기적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다섯째, 세계화 수단으로서의 가능성이다. 즉, 세계 시장의 진출에 유리한 도구 로써 활용될 수

  • 휴렛팩커드가 산골마을을 찾은 이유
  • 경영, 요즘 들어 많이 듣게 되는 경영의 기본지침이다. 매출의 이익 극대화만이 기업의 가장 기본이자 최고의 목표가 되었던 시대는 갔다. 기업만이 살아남는 시대도 갔다. 기업의 매출 이익이 목표가 아닌 지속경영,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경영을 위해서 더 높은 이상을 추구해야 하는 시대가 왔다. ‘휴렛팩커드가 산골마을을 찾은이유’ 에서는 사회책임경영이 성공 할 수 밖에 없는 여러 가지 사례를 접할 수 있다. 기업과 소비자, 기업과 환경, 또는

  • 유한킴벌리 성공전략분석
  • 국제기준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있음이들의 동향을 주시현재 형성 중인 친환경시장에 적응할 수 있음글로벌업체들이 열어놓은 그린기회 한국업체들이 공략할 수 있는 기회*5.3 비전 제시 – 실버산업고령화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실버산업에 대한 수요가 증가따라서 ‘그린핑거‘ 경우와 같이 노인전용 케어 제품이라든지 화장품, 위생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5.3 비전 제시 – 실버산업실버산업 사례(1)지앤케어의 ’

  • CSR마케팅과 부동산
  • 경영’에 중점을 둔다.환경이야 말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전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환경이라는 토대 위에서 건설업을 진행해야 하는 건설사에겐 핵심비즈니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2) 다양한 이해관계자 참여 비영리조직지역사회와 기업의 연계자로서의 역할프로그램 진행의 전문성긍정적인 PR효과비용절감의 효과 임직원지역사회와 시민의 요구 파악유대관계를 통해 신뢰감 형성3) 프로그램 집행의 일관성 1프로그램의 선택과 집중2지

  • 대구지역 중소기업의 국제경영전략 수립 사례분석 신풍섬유
  • 경영자, 중경간부 및 젊은 인재들에 대한재교육 프로그램 실시본론연구개발향후 개선 방향산업용 섬유 및 고 기능성 섬유개발 노력 필요 - 글로벌 화학기업과의 전략적 제휴 본론연구 개발비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방안정립 필요- 정부 및 대기업의 투자 유도해외 마케팅향후 개선 방향본론중소기업 입장에서의 해외 마케팅 극복 기업 간 전자 상거래 (B2B-business to business)일회성 수출 계약보다는 해외 의류업체와의 장기 공급 계약을 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