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청도 소싸움’을 통한 청도군 브랜드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 분석

산업 분석

개별 브랜드 분석

소비자 분석

대안 방안(IMC)

광고 LayOut
본문내용
[광고기획론] ‘청도 소싸움’을 통한 청도군 브랜드화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한 축제와 실패한 축제
  • 기획, 특집보도를 유도하였다. •광고 대상별, 시기별 차별화된 광고전략으로 효과를 극대화시켰다.•방송매체는 자막, 스파트 등 최대한 시각적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축제홍보를 천년의 역사인 안동의 민속성과 함께 부각시켜 큰 홍보효과를내도록 하였다.인쇄매체영어신문․뚜르드몽드지(1개 매체)를 통해 2회 보도소계․37개 매체 137회 보도온라인인터넷․오마이 뉴스, 트레블 넷, 디지털 조선, 한국아이

  • [행정학]문화관광정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 , 『한국의 지역활성화와 이벤트관광전략』 권경상, 『21세기 관광정책의 방향』 문태현, 『글러벌화와 공공정책』 (대명출판사, 1999)안창회외 2명, 『세계의 성공적인 이벤트 사례연구』 이정록, 『미국도시의 컨벤션 센터 운영실태와 지역경제』 전광수, 『한국의 지방자치 발전방향에 관하여』 2000 http://fnf-cla.hanyang.ac.kr/rsh/mag/115/04.htmlhttp://ns.kcpi.or.kr/database/echorok/310064.htmhttp://www.greenkwangju.or.kr/munhwa/imagescrollingh/disscussion66.htm http://www.mct.go.kr/

  • [행정학]지역잠재력 극대화 방안
  • 론, 그 책임성이 높아지고, 창의성이 활발해질 수 있는 것이다.【참고문헌】강신겸, 『지역사회중심형 관광개발의 개념체계』강신겸, 『한국의 지역활성화와 이벤트관광전략』 권경상, 『21세기 관광정책의 방향』 남치호외 3명, 『향토 지적재산을 활용한 지역경제 활성화』 (안동대학교 안동지역사회 개발 연구소, 2000)안창회외 2명, 『세계의 성공적인 이벤트 사례연구』이정록, 『미국도시의 컨벤션 센터 운영실태와 지역경제』 전광수, 『

  • [행정개혁론] 한국의 행정개혁사례분석 -지방정부와 경영수익사업 중심으로
  • 관광세와 카지노세 원자력발전세 등 세원을 발굴해 과세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것이다. 특히 국고보조금 제도를 개편 2005년부터는 대폭 지방으로 넘기기위해 9월까지 11조원에 달하는 국고보조금 사업의 실태를 조사하고 연말까지 국고보조금 정비방안을 마련해 재원을 상당 부분 지방으로 넘기기로 했다. 이외에도 중앙정부가 지방에 시달하던 예산편성지침도 폐지하고 지방자치단체의 지방채 발행을 통한 재원 조달을 쉽게 하기로 했다.

  • [지방자치] 지역축제의 문제점과 성공 전략
  • 기획운영의 조직체제 단일화작업이 시행되어, 제10회 축제에는 눈축제 실행위원회가 설치되는 등 운영의 조직도 정돈되었다.제10회 눈축제의 기념행사에는 일본항공이 국내 유력한 여행사들을 초청해서, 이후 각 여행사가 눈축제를 상품화하여 관광패키지를 만들어 놓았다는 일이 괄목할 만한 부분이다. 매스컴을 통한 홍보효과에 있어 제11회 눈축제가 TV를 통해 전국에 방영되어 전국적으로 유명해져 훗가이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증가하였고, 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