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빈폴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빈폴의 개요
2. 외부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마케팅 믹스 (4P)
- 본문내용
-
1. 빈폴의 개요
1) Bean pole의 의미
(1) 사전적 의미 : ‘콩 넝쿨 지지대’
(2) <구어> : ‘키다리’
2) Bean Pole의 컨셉
- 아이비리그의 전통, 자연주의
3) 빈폴의 역사
- 1989년 최초 런칭
- 1990년 TV CF로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
- 1991년 백화점내 단독코너 전개 시도
- 1994년 No-Sale 정책 선언
- 1997년 Bean pole Sports 런칭
- 2000년 홈페이지 운영
- 2001년 Bean pole Ladies 단독 브랜드화
Bean pole Golf, Bean pole Homme 런칭
- 2002년 Bean pole Jeans 런칭
- 2003년 인천 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
.
2. 외부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1) 외환위기
WTO체제 출범으로 개방화, 세계화로 인한 고소비가 성장할 여건이 제공
외환위기 이후 소득의 양극화 현상으로 소비의 고급화 추세가 정착하는 모습
(2) 소득의 양극화
과시적 소비 ->이성소비의 경향
소비의 고급화 경향을 나타내는 복합화의 현상
모방소비와 유행, 품위를 중시하는 감각/유행 중시적인 소비성향의 추구
(3) 개인주의풍조 증가
전통적인 가족단위의 붕괴, 높아지는 이혼율, 여성의 사회적 역할 변화
웰빙 라이프의 추구, 새로운 것에 대한 탐구
해외여행의 대중화와 매스컴 스타들의 영향력
'내가 번 돈, 내 마음대로 쓴다' 는 개인주의적 소비 풍조도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