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아디다스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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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adidas의 선정 동기와 목적
2. adidas의 역사
 
3. adidas의 매출 규모와 시장점유 현황
4. adidas의 매출변화
5. adidas의 세계경영과 최근 주력 현황
6. adidas의 전략
7. adidas의 마케팅 전략(STP)
8. adidas의 SWOT 분석
9. adidas 4P
10. adidas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
11. adidas와 경쟁업체인 나이키
12. 스토리 보드
본문내용
2002년 월드컵 이후로 스포츠 산업을 더욱 각광을 받기 시작했으며, 그에 뒷받침을 해줄만한 사업으로 스포츠 마케팅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그 중에서도 스포츠 산업의 양대 산맥중(나이키, 아디다스) 에 하나인 아디다스 같은 경우에는 경쟁업체와는 달리 인기종목과 비인기종목을 가리지 않고, 고른 종목에 투자함으로써 영향력을 증대시켰으며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켰다.

-더욱이 2002년 월드컵 이후로 성장세 있는 것을 미루어보아, 전과 후의 매출 현황을 살펴봄으로써 사회적 기여도와 향후 방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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