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마리프랑스 기업분석 및 현재진행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1
2. 선정동기 ----------------------- 1
3. swot 분석 -------------------- 2
stp분석 ---------------------- 4
4p분석 --------------------- 6
4.마리프랑스 현재마케팅전략 -------- 11
5.마리스랑스 마케팅의 문제점 -------- 13
6.마리프랑스 미래운영 방안 -------- 13
- 본문내용
-
회사소개
Marie France Bodyline은 Swiss Zurich에서 시작하여 런던, 스위스 등지의 유럽과 싱가포르, 홍콩 등지의 아시아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는 세계적인 바디 슬리밍 전문센터로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70여 개의 전문 센터가 본사 직영 체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본사는 세계적인 투자회사 Investor가 100%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Body Care Service 분야의 다국적 기업인 Global Beauty International Limited로 체중관리, 두피모발관리, 피부 관리를 위한 3개의 계열사가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심하게 굶거나 힘들게 운동할 필요 없이 자연적이고 안전하며, 전문적인 맞춤형 체형 관리를 해주는 것이 특징인 Marie France Bodyline에서는 신체 자연과학에 근거한 랩핑관리, 기계관리, 마사지관리를 포함한 3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Marie France Bodyline의 체중 감량 관리 중 FMS(지방 활성화 시스템) 관리는 독일의 비만 전문 의학 박사 Dr.Puppe가 창안한 것으로, 과학적이고 자연적인 슬리밍 관리요법입니다.
비만 전문의 Dr.Urs Feiburghus는 스위스 마리프랑스 바디라인의 제품 개발 담당 고문 의사로서 20여 년간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해 연구하고 있는 전문의입니다.
현재, 바디 슬리밍 분야의 본격적 연구를 위해 유럽의 여러 연구소에서 다양한 제품의 개발 및 체중 감량과 관련된 다각도의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 유럽에서는 독일을 비롯한 스위스, 오스트리아, 영국 등 많은 나라에서 Marie France Bodyline만의 체중 감량법이 성공적으로 정착한 바 있습니다.
Marie France Bodyline는 17년 전 싱가포르 센터를 시작으로 아시아에 진출했으며 Marie France Bodyline 연구소의 연구 결과, 유럽인과는 다른 체형을 가지고 있는 아시아인의 체형과 식습관, 라이프스타일을 전반적으로 고려한 자사만의 노하우로 현재 성공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