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마리프랑스 기업분석 및 현재진행 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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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소개 ------------------------1

2. 선정동기 ----------------------- 1

3. swot 분석 -------------------- 2
stp분석 ---------------------- 4
4p분석 --------------------- 6

4.마리프랑스 현재마케팅전략 -------- 11

5.마리스랑스 마케팅의 문제점 -------- 13

6.마리프랑스 미래운영 방안 -------- 13
본문내용
회사소개
Marie France Bodyline은 Swiss Zurich에서 시작하여 런던, 스위스 등지의 유럽과 싱가포르, 홍콩 등지의 아시아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는 세계적인 바디 슬리밍 전문센터로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70여 개의 전문 센터가 본사 직영 체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본사는 세계적인 투자회사 Investor가 100%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Body Care Service 분야의 다국적 기업인 Global Beauty International Limited로 체중관리, 두피모발관리, 피부 관리를 위한 3개의 계열사가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심하게 굶거나 힘들게 운동할 필요 없이 자연적이고 안전하며, 전문적인 맞춤형 체형 관리를 해주는 것이 특징인 Marie France Bodyline에서는 신체 자연과학에 근거한 랩핑관리, 기계관리, 마사지관리를 포함한 3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Marie France Bodyline의 체중 감량 관리 중 FMS(지방 활성화 시스템) 관리는 독일의 비만 전문 의학 박사 Dr.Puppe가 창안한 것으로, 과학적이고 자연적인 슬리밍 관리요법입니다.
비만 전문의 Dr.Urs Feiburghus는 스위스 마리프랑스 바디라인의 제품 개발 담당 고문 의사로서 20여 년간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해 연구하고 있는 전문의입니다.
현재, 바디 슬리밍 분야의 본격적 연구를 위해 유럽의 여러 연구소에서 다양한 제품의 개발 및 체중 감량과 관련된 다각도의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 유럽에서는 독일을 비롯한 스위스, 오스트리아, 영국 등 많은 나라에서 Marie France Bodyline만의 체중 감량법이 성공적으로 정착한 바 있습니다.

Marie France Bodyline는 17년 전 싱가포르 센터를 시작으로 아시아에 진출했으며 Marie France Bodyline 연구소의 연구 결과, 유럽인과는 다른 체형을 가지고 있는 아시아인의 체형과 식습관, 라이프스타일을 전반적으로 고려한 자사만의 노하우로 현재 성공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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