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주)하나코비 락앤락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P.3
과거 주방의 실태
Ⅱ. 본 론
1) P.4~5
①회사소개
(소재지 및 연락처)
②연 혁
③경영이념
④CI 소개
2) P.6~9
①제품의 집중화
②제품개발
③홈쇼핑을 이용한 판매 전략
④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
⑤미래를 위한 전략
Ⅲ. 결 론
P.9~10
- 본문내용
-
- 과거 주방의 실태 -
주방은 오랜 옛날부터 안방마님들의 관심사이며 한가정의 모든 식구의 건강과 식생활을 책임지던 곳입니다. 하지만 발전에 관심사 밖이었던 곳이었다는 것도 인정하지 않을 수도 없습니다. 1990년대 중반까지 확실한 반찬통이나 음식보관함이 따로 없이 그릇이나 쟁반등을 사용하여 부엌이나 찬장에 보관하였습니다. 그로 인하여 그동안 위생에 청결함이 떨어졌으며 식품에 신선도도 없었다고 말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식품 보관통이 아예 없었다고도 할 수 없습니다. 미국에 한 과학자로부터 개발된 SEAL WARE이 1940년대부터 계속 사용되어 왔지만 국내에서는 보급이 어려웠으며 비용 문제 그리고 주부들의 정보 문제 그리고 이전에 사용했던 것 보다 확실한 장점이 없었기에 대부분의 주부들이 일반 사기그릇이나 플라스틱통이나 유리병에 음식물을 보관하여 왔습니다. 하지만 SEAL WARE의 문제인 밀폐성과 여닫이의 용이성을 동시에 모두 보완하여 1998년 국내에 선보이며 주방의 혁신으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락 앤 락은 강력한 밀폐용기로 인하여 물김치나 다른 국물이 있는 음식을 담아도 세거나 쏟아지질 않습니다. 그리고 여닫이를 쉽게 원터치 처리하여 사용함에 불편을 덜었으며 냉장고에 보관한 음식들을 깔끔하게 냄새나지 않게 정리 정돈할 수 있어 외관상 보기에도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주부들의 주방경영에는 없어서는 안 될 주요 주방 파트너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락 앤 락의 역사와 활약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