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주)하나코비 락앤락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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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P.3
과거 주방의 실태


Ⅱ. 본 론
1) P.4~5
①회사소개
(소재지 및 연락처)
②연 혁
③경영이념
④CI 소개

2) P.6~9
①제품의 집중화
②제품개발
③홈쇼핑을 이용한 판매 전략
④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
⑤미래를 위한 전략


Ⅲ. 결 론
P.9~10

본문내용
- 과거 주방의 실태 -


주방은 오랜 옛날부터 안방마님들의 관심사이며 한가정의 모든 식구의 건강과 식생활을 책임지던 곳입니다. 하지만 발전에 관심사 밖이었던 곳이었다는 것도 인정하지 않을 수도 없습니다. 1990년대 중반까지 확실한 반찬통이나 음식보관함이 따로 없이 그릇이나 쟁반등을 사용하여 부엌이나 찬장에 보관하였습니다. 그로 인하여 그동안 위생에 청결함이 떨어졌으며 식품에 신선도도 없었다고 말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식품 보관통이 아예 없었다고도 할 수 없습니다. 미국에 한 과학자로부터 개발된 SEAL WARE이 1940년대부터 계속 사용되어 왔지만 국내에서는 보급이 어려웠으며 비용 문제 그리고 주부들의 정보 문제 그리고 이전에 사용했던 것 보다 확실한 장점이 없었기에 대부분의 주부들이 일반 사기그릇이나 플라스틱통이나 유리병에 음식물을 보관하여 왔습니다. 하지만 SEAL WARE의 문제인 밀폐성과 여닫이의 용이성을 동시에 모두 보완하여 1998년 국내에 선보이며 주방의 혁신으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락 앤 락은 강력한 밀폐용기로 인하여 물김치나 다른 국물이 있는 음식을 담아도 세거나 쏟아지질 않습니다. 그리고 여닫이를 쉽게 원터치 처리하여 사용함에 불편을 덜었으며 냉장고에 보관한 음식들을 깔끔하게 냄새나지 않게 정리 정돈할 수 있어 외관상 보기에도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주부들의 주방경영에는 없어서는 안 될 주요 주방 파트너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락 앤 락의 역사와 활약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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