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파리바게트 성립 배경
1. 개요
2. 연혁
3. 사훈 및 경영방침
4. 비전과 미션
5.로고
파리바게트 개발 배경
1. 해외시장 개척
매출 및 마케팅
1. 상황분석
2. 마케팅 목표 설정
3. STP와 4p
4. 마케팅 전략
5. 매출
타회사 비교
파리바게트 & 뚜레쥬르
1. 상황분석
2. SWOT 분석
3.마케팅 믹스/성과
4. 매출 및 점유율
5. 프랜차이즈 제과업계 매출 비교
결론
- 본문내용
-
2005년 중국 명성 베이커리선정
파리바게뜨 중국 1호점인 구베이점이 중국 베이커리협회에서 선정한
2005년 중국베이커리 최고급 유명 제과점 점포로 선정되어 2006년 2월
18일 북경에 있는 인민 대회당에서 명성점포 증서와 상장을 수상하였다.
이번 수상은 파리바게뜨가 외국 브랜드로서 중국에 진출 한지 2년이라는
최단 기간에 최정상의 제과, 제빵 브랜드로서 인정을 받는 것이다. 특히,
파리바게뜨가 진출한 지역인 상해와 북경 지역의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이로써 현지 업체는 물론, 해외의 신규 진입 유명 업체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게 되었다.
3. 매출 및 마케팅
(1)상황분석
1) 시장분석 (제빵업계)
1.시장흐름
60년대 말부터 양산업계 형성 -> 70년대 초 정착(정부의 분식장려 정
책에 고속신장) -> 80년 이후 소비자의 욕구 변화(고급화추세) -> 80년
대 후반에 베이커리 업계의 주도권 장악 -> 개인 제과점의 위기론 팽배
2. 대형화, 브랜드화, 고급화 확산
1980년대 후반기에는 수입 자유화로 유럽 명품 제품이 국내에 보급
- >외국 제과업체와 기술합작의 형태 등 고급화 확산
자료평가
- 글씨만 크고 대략 내용은 매우 부실합니다.
- bi***
(2007.11.17 13:07: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