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파리바게트 성립 배경

1. 개요

2. 연혁

3. 사훈 및 경영방침

4. 비전과 미션

5.로고
파리바게트 개발 배경

1. 해외시장 개척

매출 및 마케팅
1. 상황분석

2. 마케팅 목표 설정

3. STP와 4p

4. 마케팅 전략

5. 매출

타회사 비교

파리바게트 & 뚜레쥬르

1. 상황분석

2. SWOT 분석

3.마케팅 믹스/성과

4. 매출 및 점유율

5. 프랜차이즈 제과업계 매출 비교

결론
본문내용

2005년 중국 명성 베이커리선정

파리바게뜨 중국 1호점인 구베이점이 중국 베이커리협회에서 선정한
2005년 중국베이커리 최고급 유명 제과점 점포로 선정되어 2006년 2월
18일 북경에 있는 인민 대회당에서 명성점포 증서와 상장을 수상하였다.
이번 수상은 파리바게뜨가 외국 브랜드로서 중국에 진출 한지 2년이라는
최단 기간에 최정상의 제과, 제빵 브랜드로서 인정을 받는 것이다. 특히,
파리바게뜨가 진출한 지역인 상해와 북경 지역의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이로써 현지 업체는 물론, 해외의 신규 진입 유명 업체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게 되었다.

3. 매출 및 마케팅

(1)상황분석

1) 시장분석 (제빵업계)

1.시장흐름

60년대 말부터 양산업계 형성 -> 70년대 초 정착(정부의 분식장려 정
책에 고속신장) -> 80년 이후 소비자의 욕구 변화(고급화추세) -> 80년
대 후반에 베이커리 업계의 주도권 장악 -> 개인 제과점의 위기론 팽배

2. 대형화, 브랜드화, 고급화 확산

1980년대 후반기에는 수입 자유화로 유럽 명품 제품이 국내에 보급
- >외국 제과업체와 기술합작의 형태 등 고급화 확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글씨만 크고 대략 내용은 매우 부실합니다.
  • bi***
    (2007.11.17 13:07:5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크라운 베이커리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베이커리 산업
  • 파리바게트나 김연아의 뚜레쥬르를 겨우 따라잡을 수 있을 정도고 비용도 많이 든다. 그럴 바에야 포지셔닝에 어울리게 가족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 커플인, 예를 들어 션과 정혜영 가족을 모델로 쓰는 것도 고려해볼 만한 전략일 것이다. Ⅶ. 결론 (소감 및 후기)프랜차이즈 베이커리 경영방식이 양산업계 베이커리를 누르던 당시, 한때 업계 1위이기까지 했던 크라운 베이커리가 최근 경영실적의 악화로 그 옛날의 명성을 잃어가고 있다. IMF당시 ‘

  • 프랑스 브런치 문화
  • 파리를 꼭 가보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프랑스 사람들은 어떻게 채소랑 빵으로 배를 채우나 싶었는데 브런치를 먹으니 배가 불러왔습니다.앞으로 프렌치 레스토랑에 브런치를 가끔 즐기러 갈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음식을 조사해본 것만으로도 그 나라에 한층 가까워질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고, 함께 공부하는 조원들과의 체험도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수업 준비를 위한 발표 준비였지만, 이런 기회가 매우 즐거웠습니다.c : 고등학교 때부터

  • [서비스경영] 배스킨라빈스31의 서비스 실무사례
  • 레포트를 마치면서.처음 이 과제를 받았을 땐 25장 이상이라는 말에 놀랐고 한숨만 나왔었다. 하지만 지금 이 과제를 다 마친 후 생각은 다르다. 많이 힘든 레포트 였던건 사실이다. 하지만 내가 몰랐던 서비스와 하나의 기업이 성공하기까지의 어려움과 노력, 또 그 성공을 유지하기위한 피나는 노력을 조금이나마 느끼고, 알 수 있었기 때문에 이 과제를 내주신 김영호 교수님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나는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너무나 좋아한다. 특히

  • 광고음악이란? 레포트
  • 레포트를 마치면서광고음악의 미치는 영향은 마치 나비효과를 보는듯한것 같다. 구체적으로 보이고 만져지지 않지만 귀에 걸리는 그 무언가가 소비자를 반응하게 만든다. 무언가 매력있고, 솔깃하게 만드는 흥미로운 음악인것 같다. 반응을통해 소비자를 움직이게하고 마음을 움직이는 소리.그거야 말로 진정한 광고음악의 힘이 아닐까 생각해본다.-출처-연구논문: TV광고에서 배경음악의 기억 촉진효과와 방해효과, 황인석⋅박상준연구논문: 광

  • [프랑스음식] 프랑스음식
  • 레포트를 조사하면서 보니, 그동안 알게 모르게 내가 접해온 프랑스 요리들이 많았음을 알고 조금 놀라게 되었다.먼저 내가 좋아하는 그라탕을 먹을 때 이것이 프랑스 음식이라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고, 심지어 작년에는 거의 매일 사먹다시피 했던 바게뜨를 먹을 때도 프랑스에서 전해온 것이라는 것을 자각하지 못했다. 오믈렛 역시 마찬가지이다.그만큼 프랑스 요리가 나도 모르는 사이에 알게 모르게, 나의 식습관 속에 깊이 자리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