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20-30대 대상 결혼정보회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2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계획
1. 사업개요

Ⅱ. 사업영역 분석
1. 시장환경 분석 및 SWOT 분석

Ⅲ. 조직도
1. 조직설계의 원칙
2. 조직설계기준
3. 조직운영

Ⅳ. 사업운영흐름
본문내용
Ⅰ. 사업계획

1. 사업개요

가. 사업개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여 국내 중매 사업을 주도하는 사이트 모델

나. 사업목적
바쁜 현대생활에서 20~30대의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기존의 중매 사이트와의 차별화를
바탕으로 누구나 평등한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다.

다. 사업배경
최근 들어 결혼정보회사의 활성화와 각종 인터넷 중매 사이트의 등장, 그리고 개방적인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젊은이 사이에서 '내 배필은 스스로가 찾는다'는 풍조가
확산되고 있다. 이처럼 젊은이들이 배우자 선택에 적극적인 것은 인터넷 등 다양한
접근매체의 등장 영향이 크다. 그러므로 인터넷은 신세대의 적극적인 결혼풍토에 있어서
하나의 공간적 매개체와 새로운 온라인 수익성 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따라서 기존의
결혼정보회사와의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수익을 창출함과 동시에 결혼 문화의
발전에 이바지함에 있다.

Ⅱ. 사업영역 분석

1. 시장환경 분석 및 SWOT 분석

가. 시장 환경 분석

1) 국내 결혼정보회사 현황

- 업체 영업 현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유용하게 쓰였습니다.
  • mani***
    (2006.11.16 18:07:00)
회원 추천자료
  • [직업과 사회] 직업 비교 조사 -방송기자와 신문기자
  • 대표들이 참가했다. 신문과 방송, 통신 등 다양한 매체에서 취재활동을 벌이고 있는 지역 대표들은 ‘언론과 인권’ ‘행복한 어머니가 건강한 사회를’ ‘저금리 시대의 효율적인 가계자산 운용 전략’ 등의 강연을 들으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본보는 어렵게 한 자리에 모인 여기자들을 대상으로 ‘여기자의 권익과 미래’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고 참가자 70명 가운데 60명이 설문에 응했다. 그 결과를 종합분석했다.일부 지역일간지

  • 사업계획서 D U E T - 온라인을 통해 젊은 남녀간의 즐거운 만남을 제공
  • 대로 프로포즈를 받은 회원은 쪽지 상에서 승낙 또는 거절버튼을 누르면 된다. ㅈ. 승낙하면 즉시 상대에게 축하 쪽지가 발송된다. ㅊ. 물론 이후 계속적인 쪽지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서로가 원할 시 본사가 중계역할 및 장소를 제공한다.ㅋ. 쪽지로 친구나 연인으로 사귀다가 헤어지고 싶어 결별신청을 하면 상대방에게 자동으로 통보되며 기존에 프로포즈한 정보는 모두 삭제된다. 물론 쪽지도 보낼 수 없다. ․ 회원제 : 무료서비스, 유료서비스

  • 데크플레이트 시공계획서
  • 계획서 수립  -작업 중 계획서에 의거 현장안전점검 실시  -주간/월간 위험포인트 선정 및 중점점검 5ㅇ공정별 위험 작업 집중관리  -취약공정 관리지침 작성,점검 및 안전담당자 배치    -안전관리계획서 작성 및 점검 후 작업 실시  -체크리스트에 의한 시설물 점검  -신속 과감한 투자로 안전한 환경형성6ㅇ일일시공사이클 철저 준수  -Plan-Do-Check-Action의 실천과 기록문화정착  -수시로 변경되는 현장상황 및 안전시설물에 대한 수

  • [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조사와 효과 분석 및 성공전략
  • 대화실을 이용한 촉진전략 336. 소비자 서비스의 피드백 33- 소비자 서비스 33- 소비자 피드백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34Ⅶ. 웹사이트 구축과 마케팅 전략1단계 : 프로젝트 팀 구성 352단계 : 목표설정 363단계 : 사업 전략 계획서 작성 364단계 : 네트워트 구축 365단계 : 등록 366단계 : 내용결정 367단계 : 웹사이트 설계 및 제작 368단계 : 관련법규 점검 379단계 : 최종점검 3710단계 : 웹사이트 홍보 3711단계 : 유지 및 갱신 37Ⅷ. 인터넷 마케팅 조사와 효

  • [사업계획서] 효러브(실버산업) 사업계획서
  • 사업이익을 얻게 하려는 사이버공간을 제공한다. 2.(1) 회사개요*사업 범위 및 형태 (종합서비스 서버구축)- 각 서비스별 가맹, 입점업체 모집- 가맹업체간 정보, 서비스 공유- 실버 제품 쇼핑몰구축 - 실버 연구 단체와 연계2.(1) 회사 개요분 야내 용주거관련 실버타운,유료양로원,3세대 주택,노인전용아파트 유료재가 복지서비스 주간보호시설,단기보호시설,급식배달, 가사대행서비스 유료양로시설 일반요양시설, 치매등 중증노인대상 요양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