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조사 목적
Ⅱ. 개 요
1) 삼성전자 서비스
2) 회사 연혁
3) 경영 이념과 철학
4) 서비스 정신
Ⅲ. 서비스 경쟁력
1) 서비스 분야
2) 경영 전략
3) GWP(Great Working Place)
Ⅳ. INTERVIEW 및 MOT(Moment of Truth)
Ⅴ. 한계점 및 시사점
Ⅵ. 요약 및 결론
- 본문내용
-
Ⅰ. 조사 목적
“삼성”은 거대한 기업이다. 미국의 기술산업 전문 월간지인 '와이어드(Wired)'가 7월호에 발표한 '세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40대 기업' 순위에서 3위에 올랐다. "삼성전자는 우수한 디자인과 신속한 제품개발을 통해 세계적인 소비자 가전업체로 떠올랐으며 연구인력 3만2000명과 대규모 예산으로 차세대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고 선정이유를 설명했다. .
“삼성”은 이제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주목된다. 아니 이미 성장했는지도 모르겠다. 삼성 구조조정본부장인 이학수씨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는 “삼성은 200~300년 동안 운영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것이 꿈”이라고 답했다. 보통 20~30년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대부분의 기업들과는 역시 다르다. 끝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21세기 디지털 시대의 리더 바로 삼성이다. 고객에게 부가가치의 제품 및 서비스제공과 보다나은 글로벌 사회를 위한 기여, 모두를 위한 더 나은 미래창조를 하려한다.
그리고 지금의 삼성을 있게 했다 해도 과언이 아닌 삼성의 서비스.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한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지금까지의 삼성을 일궈낸 일등공신이다. 한 직원은 삼성그룹에 들어와 ‘역시 삼성’이라고 느낀 건 고객에 대한 배려라고 잘라 말했다. 하도 고객을 강조하는 통에 고객 일이라면 마다하는 법이 없어 고객만족을 넘어선 고객감동까지 추구하는 기업이 바로 삼성이다.
이런 서비스를 바탕으로 6년 연속 서비스경영 대상을 수상한 삼성전자서비스의 숨은 저력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