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론] RF ID를 이용한 Digital Door Lock(디지털도어록) 판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Digital Door Lock과
출입 통제 시스템
2. RF ID란
3. RF ID Door Lock의
선정 이유
Ⅱ. 본론
1. 국내 외 기술 동향
2. Digital Door Lock 시장요약
3. 경쟁 시장
Ⅲ. 결론
1. 차별화 전략
2. 지역별 전략
3. 가격 책정
4. 판매 전략
5. 2007년 상반기
단계별 계획
- 본문내용
-
Ⅰ. 서론
1. Digital Door Lock과 출입 통제 시스템
1) Digital Door Lock
- 모든 디지털도어록은 1.전자키, 2.비밀번호, 3.카드 혹은 4.지문인식
을 이용, 전자적인 반응에 의하여 문을 여닫는다.(1.5V,AA 소형건전지
사용/ 비상시 9V 건전지 사용)
- 디지털 도어록은 크게 주키와 보조키로 나누어진다.
※주키란 별도의 잠금장치와 손잡이가 없어도 되는 것으로 비교적 부피가
크고 손잡이가 달려있으며, 시공 시 홈을 최소2군데 이상 필요로 함으로
이전 설치 시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다.
※보조키란 말 그대로 문을 보조해주는 역할을 한다. 별도의 손잡이를
필요로 하며, 때로는 별도의 잠금장치를 요구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장치는 부피가 작고 손잡이가 없어 사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특히 별도의 홈을 내지 않아도 됨으로 이전설치가 편리하다.
(쉽게 말해서 주키는 손잡이가 있으며, 보조키는 대부분 손잡이가 없다)
- 현재 국내 디지털 도어록 시장규모를 살펴보면 약 800억원에서 1500억원으로 이를 전망이라고 내다보고 있으며, 이중 아이레보(게이트맨)가
가장 많은 매출액인 361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는 745억원의 매출을
예상한다.
- 디지털도어록의 기능은 많다. 그러나 사용하는데 꼭 필요한 조건만 확인한다면 디지털도어록은 이제 결코 부담스러운 존재가 아닌 집과 사람을 연결시켜주는 편리한 통로로 작용 할 것이다.
2)출입 통제 시스템
- 출입통제시스템은 크게 1.출입통제용기기, 2.인터폰, 3.잠금장치(Lock),
4.퇴실버튼(Push Button), 5.전원공급장치, 6.릴레이모듈(Relay Module)로 구성되어 있다.
- 출입허가자 출입방법
*입실시 카드를 리더기에 근접시킨다. 잠금장치가 풀린다.(입실)
*퇴실시 안쪽에서 퇴실버튼을 누른다. 잠금장치가 풀린다.(퇴실)
- 방문자 출입방법
*입실시 방문객과 인터폰으로 음성통화 한다. 인터폰에 문열림 버튼을
누른다. 잠금장치가 풀린다.(입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