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사이언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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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서론


II. 본론

1)기업소개


2)제품소개

1. 선삼이란

2. 선삼의 등장배경

3. 선삼의 효능

4. 다른 삼 (蔘)들과 비교


3)진생사이언스 SWOT 분석



III. 결론

진생사이언스가 구비해야 할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I. 서론

농업혁명이 인간의 기본적인 의식주 문제를 해결했고, 산업혁명은 물질적인 풍요를 인류에게 안겨주었다면 정보화혁명은 인간의 지적욕망을 충족시키는 기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이러한 토대 위에 21C 바이오혁명으로 건강하고 오래 살고자 하는 인간의 본질적인 욕망을 충족시키려는 연구와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현재 국내의 수많은 바이오 벤처업체들이 신물질 개발을 통해 올해를 바이오산업 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는 각오로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세계적인 신물질 발견으로 천연의약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주)진생사이언스를 조사해 보았다.

우리나라의 인삼은 예전부터 그 효능과 효과가 뛰어나기로 정평이 나있어서 세계적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높은 생산비 때문에 가격이 다른 경쟁 국가보다 훨씬 높아서 수요량이 급격히 줄어든 실정이다. 특히 중국의 경우는 매우 낮은 가격을 앞세워 우리나라 인삼 시장을 잠식시킬 정도로 위협을 주고 있다.
이렇듯 우리나라의 인삼 시장이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진생사이언스의 “선삼” 개발은 우리나라 인삼 시장의 화려한 부활을 예고하고 있다. 중국의 인삼이 가격이 싸다면 우리나라의 인삼은 질적인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다시피 산삼은 항암 효과, 혈액순환기계 질병, 항산화 효과, 피로회복, 노화방지, 자양강장 등 많은 질병 치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최근 개발한 “선삼” 은 산삼보다 10배 이상의 항암효과와 8배 이상의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발표되어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이처럼 모든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질병들에 대해서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고 또한 이러한 것들이 과학적으로 밝혀져 인정을 받았기 때문에 우리나라 일 뿐만아니라 앞으로 세계시장에서도 상당한 반응이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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