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월드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월드컵?
2002 한일월드컵의 경제적 효과
현대자동차의 월드컵 마케팅 효과
다른 기업의 축구마케팅 사례
나의 생각

본문내용
1. 월드컵이란?
세계선수권을 겨루는 국제적인 운동경기의 상배나 선수권대회, 또는 국제축구연맹(FIFA)이 주최하는 축구경기를 가리키는 말이다.

3. 현대자동차의 독일월드컵 마케팅
FIFA로부터 획득한 파트너십관계는 아디다스에 이어 전 세계 후원사 가운데 두 번째로 체결된 최고 등급

1250여 대의 차량을 독일월드컵 조직위원회에 제공
1000~2000억원 투자로 약7~9조원의 이익
크라우치 선수에게 현대자동차 측에서 신형 싼타페를 선물 화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전자와 월드컵 -2010 월드컵에 대응하는 삼성전자의 자세
  • 삼성전자와 월드컵 -2010 월드컵에 대응하는 삼성전자의 자세차례스포츠 마케팅의 개념-학문적 정의, 효과분석2. 삼성전자의 해답, 엠부시마케팅-엠부시마케팅 개념, 필요성3. 국내 기업의 2010 남아공월드컵 마케팅-월드컵 마케팅 시장의 경쟁자: SKT ,KTF ,현대자동차4. 삼성전자의 2010 남아공월드컵 마케팅-프로모션 컨셉과 광고컨셉1.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대표사례제시 피겨의 전설 김연아 김연아, 글로벌 브랜드로

  • [국제광고 해외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
  • 국제광고 해외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목차* 국제광고 해외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Ⅰ. 국제시장에서 광고 및 홍보의 중요성Ⅱ. 자동차 산업의 해외 마케팅 전략Ⅲ.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1. 현대자동차 글로벌 광고 전략2. 2002 한일 월드컵과 현대자동차3. 유럽지역 관련 전략4. 태국지역 시장 관련 전략1) 현대자동차의 개발도상국 진출 전략2) 태국시장에서 현대자동차의 이

  • [국제광고 해외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
  • 국제광고 해외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목차* 국제광고 해외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Ⅰ. 국제시장에서 광고 및 홍보의 중요성Ⅱ. 자동차 산업의 해외 마케팅 전략Ⅲ. 현대자동차의 해외광고 및 홍보전략1. 현대자동차 글로벌 광고 전략2. 2002 한일 월드컵과 현대자동차3. 유럽지역 관련 전략4. 태국지역 시장 관련 전략1) 현대자동차의 개발도상국 진출 전략2) 태국시장에서 현대자동차의 이

  • 월드컵 이후 현대자동차의 효과적인 e-sports 마케팅
  • 월드컵 이후 현대자동차의 효과적인 e-sports 마케팅 운영방안-마케팅 관리론-L o g oContentse-sports를 통한 마케팅의 필요성1국내,외 e-sports 산업 현황2향 후 e-sports 산업의 발전 가능성3효과적인 e-sports 마케팅의 방법4e-sports를 통한 마케팅의 필요성월드컵이후 후원을 통한 현대자동차가 얻은 효과.스포츠와 e-sports의 관계.e-sports란?10대와 e-sports의 관계.현대 자동차와 e-sports는 어떤 관계가 있는가?e-sports를 통한 마케팅은 타당성이 있나?월드컵

  •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의 구조변화, 사례,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과 국내기업,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과 월드컵상품성 분석
  •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의 구조변화, 사례,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과 국내기업,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과 월드컵상품성 분석Ⅰ. 서론Ⅱ.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의 구조변화Ⅲ.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의 사례1. KT(한국통신)2. SK텔레콤3. 코카콜라(Coca-Cola)4. 현대 자동차5. 아디다스(ADIDAS)6. 나이키(NIKE)Ⅳ. 2002 한일월드컵마케팅(2002 월드컵마케팅)과 국내기업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