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빈폴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BEAN POLE 소개.
2.BEAN POLE SWOT 분석.
3.BEAN POLE 경영실적 & 향후 전망.
4.결론.
- 본문내용
-
BEAN POLE 소개
○ BEAN POLE의 등장
1989년 국민소득 1만달러 – 경제성장기
▶▷▶
빈폴은 “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 라는 문구로 소비자들에게 등장.
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시장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제일 모직은 빈폴을 런칭하여 세계 일류
브랜드인 폴로 브랜드를 경쟁 상대로 선정해 글로벌 경쟁에 정면으로 부딪쳐
폴로의 시장 독점을 타파하면서 시장성장의 잠재력을 확신 .
사전적 의미: 콩줄기
콩이 많이 생산되는 미국 보스턴 지역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를 함축.
☆ 미국 동부 보스톤 지역의 전통적인
아이비 리그(ivy league) 패션 스타일.
3. BRAND SYMBOL
☆ .진웹스터의 소설 키다리 아저씨가
마차시대의 신문물인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심볼로 하여 가슴이 따듯한
행복과 희망의 스토리를 상징
.
.
.
BEAN POLE ??
파격적인 노 세일 결정,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애프터 서비스, 가슴을 파고드는 광고전략!!
▶▷
1.해외시장 진출에 앞서 국내수요와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여야 한다.
2.고가격 정책의 지속적 유지를 위해 대응책 마련하여야 한다.
3.서브브랜드 확장은 좀더 점진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4.기존의 유통망 외의 여타 유통망을 통해 잠재된 고객 수요의
창출을 도모하여야 한다.
자료평가
- 그냥 그렇네요~ 모델도 바뀌었는데.... 최근 자료지만 본인이 직접 다시 자료찾고 추가할 사항 추가해야하는 상황이 생기네요~ 불편합니다 참조하세요~
- ccini***
(2007.10.29 22:37: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