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브랜드 소개
3. 성공요인
1)품질관리
2)지속적이고 혁신적인 R&D
3)현지화전략
ZESPRI International Ltd KOREA
4. 한국농업이 나아가야할 방향
- 본문내용
-
1. 왜 ZESPRI 인가?
성공이유
1.신의 소유지 : 일조량, 날씨, 온도, 강우량 등
키위 재배의 최적의 환경
2.성공적인 브랜드 전략
▶특정 농산물에 ZESPRI처럼 고유한 브랜드를 붙여서 전 세계에 판매한 사례는 찾기 어렵다.
ZESPRI
세계 55개국 유명 대형마켓의
마케팅매니저 초청 후 제안된
명칭 30개중 언어를 초월하여
가장 역동적이며 생명력 있는
브랜드로서 “제스프리”를 선택
kiwi fruit
키위(kiwi fruit)는 뉴질랜드 의 한 수출업자가 뉴질랜드 국조인 키위새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것. 브랜드 명에서 과일의 고유명사가 된 것
2. 브랜드 소개
1)설립 배경
① 정부 보조금 폐지와 내수시장의 빈약
② 헤이워드 종자 최초개발 시 묘목수출로 인한
경쟁국(이탈리아, 칠레) 출현
키위 수출창구의 단일화를 위한
필요성 대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